seoulartspace.or.kr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 seoulartspace1 | seoulartspace.or.kr report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 seoulartspace1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08

본문




Download :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hwp





⑴ 학습 headline(제목)
⑵ 학습 目標(목표)
⑶ 지도 과정 (학습내용, 교수-학습, 시간)
⑷ 판서할 내용 정리(arrangement)
⑸ 평가
Ⅵ. 참고 문헌 및 참고 사이트


Ⅰ. 단원명

대단원명 :
Ⅳ. 천체와 우주
중단원명 :
1. 행성의 운동
소단원명 :
(1) 지구의 자전과 공전
1) 지구의 자전


▣ 단원의 개관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지구의 자전 운동을 전혀 느낄 수 없다.
이 단원에서는 지구의 자전에 나타나는 여러 현상들과 각 지방에서 관측되는 일주운동의 모습, 그리고 자전을 확인할 수 있는 증거들에 관하여 알아보자. …(skip)








[지구과학교육],순환학습,모형을,적용한,-,지구의,자전,기타,실험과제
순서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다. 그러나, 밤과 낮의 變化(변화), 태양과 별들의 일주운동 등은 모두 지구의 자전 운동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들이다.[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설명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기타실험과제 ,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지구과학교육]%20순환학습%20모형을%20적용한%20-%20지구의%20자전_hwp_01.gif [지구과학교육]%20순환학습%20모형을%20적용한%20-%20지구의%20자전_hwp_02.gif [지구과학교육]%20순환학습%20모형을%20적용한%20-%20지구의%20자전_hwp_03.gif [지구과학교육]%20순환학습%20모형을%20적용한%20-%20지구의%20자전_hwp_04.gif [지구과학교육]%20순환학습%20모형을%20적용한%20-%20지구의%20자전_hwp_05.gif [지구과학교육]%20순환학습%20모형을%20적용한%20-%20지구의%20자전_hwp_06.gif
실험과제/기타



Download : [지구과학교육] 순환학습 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hwp( 24 )




순환학습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

목 차
Ⅰ. 단원명
Ⅱ. 단원의 연구
1. 단원의 도입(생각해보기)
2. 학습 계열
3. 단원의 학습 目標(목표) (무엇을 알게 될까)
Ⅲ. 단원의 지도 계획
1. 학습의 지도 계획
2. 평가 계획 및 방법
Ⅳ. 학습 내용 정리(arrangement) 및 교재 연구
1. 진단평가
2. 호기심 열기 (함께 생각하기)
3. 이론(理論)의 발전 과정을 만화로 작성하기
4. concept(개념) 트리 (지식의 구조)
5. 학습 目標(목표)
6. 창의적 탐구 활동
7. 학습 내용 정리(arrangement)
⑴ 쪽지글 (읽을 거리)
⑵ 보충 학습 및 심화 학습
⑶ 생활과 과학
⑷ 과학자 introduction하기
⑸ 창의력 키우기
⑹ 미해결 assignment
⑺ 선택학습
8. concept(개념)도 작성
9. 관련 사이트
10. 형성평가
11. 사고력 키우기
Ⅴ. 지도안 작성 (발표 단원)
1. 학...



순환학습모형을 적용한



- 지구의 자전 -

















* 목 차 *


Ⅰ. 단원명
Ⅱ. 단원의 연구
1. 단원의 도입(생각해보기)
2. 학습 계열
3. 단원의 학습 目標(목표) (무엇을 알게 될까?)
Ⅲ. 단원의 지도 계획
1. 학습의 지도 계획
2. 평가 계획 및 방법
Ⅳ. 학습 내용 정리(arrangement) 및 교재 연구
1. 진단평가
2. 호기심 열기 (함께 생각하기)
3. 이론(理論)의 발전 과정을 만화로 작성하기
4. concept(개념) 트리 (지식의 구조)
5. 학습 目標(목표)
6. 창의적 탐구 활동
7. 학습 내용 정리(arrangement)
⑴ 쪽지글 (읽을 거리)
⑵ 보충 학습 및 심화 학습
⑶ 생활과 과학
⑷ 과학자 introduction하기
⑸ 창의력 키우기
⑹ 미해결 assignment
⑺ 선택학습
8. concept(개념)도 작성
9. 관련 사이트
10. 형성평가
11. 사고력 키우기
Ⅴ. 지도안 작성 (발표 단원)
1. 학습모형의 선택과 그 모형을 선택한 이유
2. 교재 연구한 내용을 중심으로 학습 모형의 틀에 맞추어 넣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