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과 TOM] Anycall의 경영전략과 TQM 分析(분석) (총체적 품질관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9:44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과 TOM] Anycall의 경영전략과 TQM 분석 (총체적 품질관리론).ppt
Download : [경영전략과 TOM] Anycall의 경영전략과 TQM 분석 (총체적 품질관리론).ppt( 46 )
[경영전략과 TOM] Anycall의 경영전략과 TQM 分析(분석) (총체적 품질관리론)
[경영전략과 TOM] Anycall의 경영전략과 TQM 分析(분석) (총체적 품질관리론)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전략과 TOM] Anycall의 경영전략과 TQM 분석 (총체적 품질관리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Anycall의 경영전술과
T Q M
기업선정 이유 및 시장 성장 가능성
애니콜의 환경analysis(분석)
애니콜의 경영 전술
애니콜 TQM
결 론
목 차
기업선정 이유
우리나라의 휴대폰 교체주기 (mean(평균) 18~36개월, 디지털 타임즈 06.10. 23)
해외 휴대폰 시장의 성장 가능성
시장 성장가능성
Anycall
90년대 초반: 10% 미만 국내 점유율
현재: 세계 6개국 점유율 1위
Anycall
3위
Motorola
2위
Nokia
1위
Ⅰ. 기업선정 이유 / 시장성장 가능성
세계 점유율
총 매출액
Anycall
2위
Nokia
1위
애니콜의 제품수명 주기
도입기 : 1993 ~ 1994
국내 최초 수소 배터리 사용
26% 시advantage유율 기록
성장기 : 1995 ~ 1998
한국 지형에 강하다
산간지역 높은 통화품질 제공
도난保險
휴대폰 시장의 획기적 제도
Ⅱ. 애니콜의 환경analysis(분석)
SH-770
애니콜의 제품수명 주기
성숙기 : 1990 ~ 현재
CDMA 방식 상용화
세계 2번째 도입
[SCH - 100]
세계 최경량 디지털 단말기(170g)
[고품질 신제품 출시]
메가픽셀급 카메라폰, MP3폰, 캠코더 폰 등
DMB폰, 원폰(블루트스 + CDMA)
Ⅱ. 애니콜의 환경analysis(분석)
SCH-100
※ Anycall : 국내 DMB폰 시장 50% 이상 점유
애니콜의 시장 점유율
Ⅱ. 애니콜의 환경analysis(분석)
애니콜의 SWOT analysis(분석)
Ⅱ. 애니콜의 환경analysis(분석)
Weakness
오해의 소지가 있는 브랜드 명
Strength
우수한 IT 기반
삼성의 효율적 경영체제
제품 리더십
CDMA 기술?점유율 우위
Opportunity
china의 WTO가입
china 휴대전화 인구…(To be continued )
경영전략과,TOM,Anycall,경영전략과,TQM,총체적,품질관리론,경영경제,레포트
![[경영전략과%20TOM]%20Anycall의%20경영전략과%20TQM%20분석%20(총체적%20품질관리론)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OM%5D%20Anycall%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QM%20%EB%B6%84%EC%84%9D%20(%EC%B4%9D%EC%B2%B4%EC%A0%81%20%ED%92%88%EC%A7%88%EA%B4%80%EB%A6%AC%EB%A1%A0)_ppt_01.gif)
![[경영전략과%20TOM]%20Anycall의%20경영전략과%20TQM%20분석%20(총체적%20품질관리론)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OM%5D%20Anycall%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QM%20%EB%B6%84%EC%84%9D%20(%EC%B4%9D%EC%B2%B4%EC%A0%81%20%ED%92%88%EC%A7%88%EA%B4%80%EB%A6%AC%EB%A1%A0)_ppt_02.gif)
![[경영전략과%20TOM]%20Anycall의%20경영전략과%20TQM%20분석%20(총체적%20품질관리론)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OM%5D%20Anycall%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QM%20%EB%B6%84%EC%84%9D%20(%EC%B4%9D%EC%B2%B4%EC%A0%81%20%ED%92%88%EC%A7%88%EA%B4%80%EB%A6%AC%EB%A1%A0)_ppt_03.gif)
![[경영전략과%20TOM]%20Anycall의%20경영전략과%20TQM%20분석%20(총체적%20품질관리론)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OM%5D%20Anycall%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QM%20%EB%B6%84%EC%84%9D%20(%EC%B4%9D%EC%B2%B4%EC%A0%81%20%ED%92%88%EC%A7%88%EA%B4%80%EB%A6%AC%EB%A1%A0)_ppt_04.gif)
![[경영전략과%20TOM]%20Anycall의%20경영전략과%20TQM%20분석%20(총체적%20품질관리론)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OM%5D%20Anycall%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QM%20%EB%B6%84%EC%84%9D%20(%EC%B4%9D%EC%B2%B4%EC%A0%81%20%ED%92%88%EC%A7%88%EA%B4%80%EB%A6%AC%EB%A1%A0)_ppt_05.gif)
![[경영전략과%20TOM]%20Anycall의%20경영전략과%20TQM%20분석%20(총체적%20품질관리론)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OM%5D%20Anycall%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EA%B3%BC%20TQM%20%EB%B6%84%EC%84%9D%20(%EC%B4%9D%EC%B2%B4%EC%A0%81%20%ED%92%88%EC%A7%88%EA%B4%80%EB%A6%AC%EB%A1%A0)_ppt_06.gif)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전략과 TOM] Anycall의 경영전략과 TQM 분석 (총체적 품질관리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과 TOM Anycall 경영전략과 TQM 총체적 품질관리론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