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eoulartspace1 | seoulartspace.or.kr report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eoulartspace1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1:35

본문




Download :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5 )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양라면 라면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목 차
‘삼양’ 기업introduce
라면 시장分析 & 경쟁사 分析
SWOT
STP
4 P

1. ‘삼양’ 기업introduce
- 건강장수(인간의 행복실현)

- 라면의 원조(식량난 해결)

- 식생활 improvement

- 기능성 식품개발과 정서산업진출

- 종합 식품기업

- 한국의 맛을 세계에 공급하는 삼양식품


2. 라면시장 分析
- 총 200여개 브랜드
- 시장규모 1조9000억원
- 연간 33억개

절대적 시advantage(장점) 유율 ‘농심’

`하얀 국물` 돌풍
- ‘꼬꼬면’ VS ’나가사끼짬뽕’

3. 경쟁사 分析 (1/3)
농 심
88년부터 21년 동안 부동의 1위
지난해 3700억원의 매출
2015년 매출목표(goal) 4조원
`3Ten‘ - 매출 10% 향상, 이익 10%, 원가절감 10%
‘장수식품’

3. 경쟁사 分析 (2/3)
삼 양
농 심
[삼양 식품 매출 구성...

목 차
‘삼양’ 기업introduce
라면 시장分析 & 경쟁사 分析
SWOT
STP
4 P

1. ‘삼양’ 기업introduce
- 건강장수(인간의 행복실현)

- 라면의 원조(식량난 해결)

- 식생활 improvement

- 기능성 식품개발과 정서산업진출

- 종합 식품기업

- 한국의 맛을 세계에 공급하는 삼양식품


2. 라면시장 分析
- 총 200여개 브랜드
- 시장규모 1조9000억원
- 연간 33억개

절대적 시advantage(장점) 유율 ‘농심’

`하얀 국물` 돌풍
- ‘꼬꼬면’ VS ’나가사끼짬뽕’

3. 경쟁사 分析 (1/3)
농 심
88년부터 21년 동안 부동의 1위
지난해 3700억원의 매출
2015년 매출목표(goal) 4조원
`3Ten‘ - 매출 10% 향상, 이익 10%, 원가절감 10%
‘장수식품’

3. 경쟁사 分析 (2/3)
삼 양
농 심
[삼양 식품 매출 구성]
70%
4%
5%
16%
[농심 식품 매출 구성]
65%
6%
16%
13%
내부 식품 매출 구성율은 비슷함
면류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함
3. 경쟁사 分析 (3/3)
내부 식품 매출 구성율은 비슷한데 반해,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농심이 월등히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음
4.SWOT (1/4)
우리나라 최초 라면이라는
전통 있는 브랜드 이미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
저렴한 가격
4.SWOT (2/4)
라면시장 점유율 2위
고급스러운 이미지 부족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이미지
우지 波動(파동)으로 인한 이미지 손상
4.SWOT (3/4)
세계에서의 가능성
경기침체에 의한 라면 소비 증가
4.SWOT (4/4)
원자재 가격의 상승
식사 대용 식품
경쟁 심화
5.STP (1/3)
WHO
WHY
HOW
라면 선호층

무관심층
가격 건강 즐거움 편리함
식사대용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