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Levis 기업分析(분석)과 리바이스 마케팅 SWOT,4P,STP分析(분석)및 리바이스 새로운전술제안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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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2 07:0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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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세계 11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브랜드의 종류로는 `501` `레드탭`, 캐주얼한 정장 타입의 `도커스 카키스(Dockers khakis)`, `리바이스 캐피탈 E`, 1996년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evi`s Vintage Clothing)`,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스(Levi`s Engineered Jeans)` 저가의 `리바이스 스트라우스 시그너처(Levi`s Strauss Signature)` 등이 있따 회사는…(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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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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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872년에 재단사인 `제이콥 데이비스(Jacob Davis)`가 주머니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서 리벳(rivet)을 박기 스타트했고 1873년에 특허를 획득했다. 1872년에 재단사인 `제이콥 데이비스(Jacob Davis)`가 주머니 부분을 강화하기 위해서 리벳(rivet)을 박기 스타트했고 1873년에 특허를 획득했다. 188...
리바이스 marketing 전략(strategy)
INDEX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紹介(소개)
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실패事例(사례)analysis
2. 본론
1) 리바이스 SWOTanalysis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리바이스 STP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리바이스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analysi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結論 (새로운전략(strategy) 제안)
1. SNS marketing 전략(strategy)
2. 광고marketing 전략(strategy)
3. 신진 디자이너의 영입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紹介(소개)
1853년에 바바리아계 이민자인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리바이 스트라우스 & 컴퍼니`를 설립하고 의류도매업을 스타트했다. 1886년부터 청바지에 `501`이라는 일련의 제품 분류 번호를 사용하기 스타트하여 하나의 브랜드로 발전시켰다. 1886년에는 `찢어지면 새 것으로 교환해준다`는 글과 함께 두 마리의 말이 그려져 있는 가죽 패치를 주머니에 달기 스타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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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스 marketing 전략(strategy)
INDEX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紹介(소개)
2) 리바이스 선정배경
3) 리바이스 실패事例(사례)analysis
2. 본론
1) 리바이스 SWOTanalysis
-강점
-약점
-기회
-위협
2) 리바이스 STP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리바이스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analysi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結論 (새로운전략(strategy) 제안)
1. SNS marketing 전략(strategy)
2. 광고marketing 전략(strategy)
3. 신진 디자이너의 영입
1. 서론
1) 리바이스 브랜드紹介(소개)
1853년에 바바리아계 이민자인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리바이 스트라우스 & 컴퍼니`를 설립하고 의류도매업을 스타트했다. 이후 많은 시간이 지나고 나서 1964년엔 리바이스 진이 워싱턴 박물관에 진열되는 등 현재까지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청바지 회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