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이 관광사업에 미치는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18:15
본문
Download : 관광-1.hwp
여행사 직원 출장 등을 통하여 직접 입수된 정보의 활용이 가능하다.
순서
Ⅱ. 본론
설명
(2) 여행업 관광정보화 유형
인쇄정보는 보전성이 높은 반면에 최신정보가 아닐 수 있어 관광정보의 정확성이 다소 떨어 질 수 있따
1) 직접적 경험의 정보화
3) 인쇄물의 정보화
본인이 직접 해당 관광정보의 대상을 경험함으로서 얻는 관광정보로 여행을 통하여 관련 정보를 습득하는 것이다. 정보습득이 편리하며, 정보 습득자가 상대적으로 높은 신뢰성을 부여하나 비전문적이고 편협한 정보가 잘못 전달 될 수 있따





2. 인터넷이 숙박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1. 인터넷과 국제관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여행업이란 대중(public)에게 휴일을 판매하고 투어오퍼레이터와 캐리어를 위한 판매대리점 의 역할을 하며, 수수료를 받아 운영하는 사업이며, 여행자와 운송, 숙박 및 관광시설 등에 대한 알선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이들을 여행 상품화하여 판매함으로서 수입을 얻는 일련의 사업이다.
인터넷(Internet)이관광사업에미치는영향 관광학 관광 여행업 / ()
1. 인터넷이 여행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III. conclusion(결론)
(우리나라와 미국, 호주의 경우)
이러한 여행업은 알선서비스의 제공에서 여행상품의 개발, 여행의 직접적인 행사까지 관광 정보를 다양하게 활용하며, 또한 여행상품정보를 가공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따
인터넷이관광사업에미치는영향 관광학 관광 여행업
인터넷이관광사업에미치는영향 관광학 관광 여행업 / ()
3. 인터넷과 관련한 관광전술 사례
2. 국제관광의 definition
4) 매체의 정보화
3. 국제관광 관련 통계 및 흐름
(1) 여행업 관광정보화 추진의 necessity
Download : 관광-1.hwp( 90 )
1. 인터넷이 여행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4. 우리나라 인터넷 여행사업 展望(전망)
관광정보란 관광객들이 목적 지향적인 행동을 선택하는데 유용한 일체의 알림 사항이라 할 수 있으며, 또한 여행정보란 관광목적을 포함하여 모든 목적의 여행자들이 필요로 하는 여행에 관련된 정보라 definition 할 수 있따
2) 구전의 정보화
Ⅰ. 서론
인터넷(Internet)이 관광사업에 미치는 영향
Ⅱ. 본론
구전에 의한 정보는 가족, 친지, 지인 등을 통하여 전달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