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13:56
본문
Download : 파파존스 마케팅분석.ppt






설명
Better Ingredients , Better Pizza
PaPa John’s Marketing Strategy
Contents
Sejong Univ. Marketing Management
1. PAPAJOHN’S History
2. PAPAJOHN’S KOREA
3. PAPAJOHN’S Analysis
4. SWOT/ 4P Analysis (Papa John’s,Pizza Hut, Domino’s)
5. Problems and Marketing Strategy
1. PAPAJOHN’S History
Sejong Univ. Marketing Management
■1984년 : Indiana 주 Jeffersonville의 John Schnatter가 創業(창업)
■1986년 : 켄터기 주의 첫번째 프랜차이즈
■1997년 : ACSI 미국 외식업체 대상 고객만족도 1위
■2000년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부문 고객만족도 1위, 품질1위
■2006년 : 3년 연속 ‘올해의 베스트 프렌차이즈’ 선정
■2006년 :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점포당 매출은 업계1위)
■현재 15개국 시장과 49개주에 3,000개의 레스토랑 운영
2. PAPAJOHN’S KOREA
Sejong Univ. Marketing Management
■2003년 : 7월 파파존스코리아 1호점 압구정점 오픈
8월~12월 가락점,잠실점, 청담점 오픈
■2004년 : 파파존스 인터네셔널에서 성공적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현재 국내 63개 매장 운영
서울 42개, 경기 18개, 인천 1개, 부산 1개
강남권 위주로 오픈 처음 , 점차 강북으로 진출,
매월 1개 이상 오픈
■피자헛 영업상무 출신 “조영권” CEO
2003년 3월 미국 본사에서 교육을 처음 으로
파파존스의 한국 상륙,
■2009년까지 점포 250개에 매출 1000억원 달성
3년 안에 국내 피자업계…(투비컨티뉴드 )
순서
파파존스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파파존스 마케팅분석
파파존스,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파파존스 마케팅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파파존스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파파존스 마케팅분석
Download : 파파존스 마케팅분석.ppt( 4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