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CHIC&CHICK > seoulartspace1 | seoulartspace.or.kr report

CHIC&CHICK > seoulartspace1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HIC&CHIC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9:10

본문




Download : CHIC&CHICK.docx




작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쉭앤칙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였고, 18가지의 헤어, 바디, 클렌징, 수제비누 등의 제품을 마니아 층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따 쉭앤칙의 화장품은 모두 100% 천연재료로 만들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으로 無자극을 목표(goal)로 하고 있따


Ⅱ. CHIC&CHICK present condition

가치의 검토

고객에게 제공되는 가치를 검토를 기반으로 귀사의 제품을 파악한 결과 귀사의 제품은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원료로 최상의 조합을 사용해 제조 했다는 점, 경영자 본인이 끊임 없이 천연화장품에 대한 교육을 해오고 있다는 점, 천연 화장품 제조에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To be continued )




CHIC&CHICK_docx_01.gif CHIC&CHICK_docx_02.gif CHIC&CHICK_docx_03.gif CHIC&CHICK_docx_04.gif CHIC&CHICK_docx_05.gif CHIC&CHICK_docx_06.gif

CHIC&CHICK








CHIC&CHICK,기타,레포트
CHIC&CHICK , CHIC&CHICK기타레포트 , CHIC&CHICK


다.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노력으로 15개 이상의 아로마테라피 관련 자격증을 가진 전문가로 국내 최초 천연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 처음엔 작은 공방을 열어 천연 제품을 제조법 교육하며 제자를 양성하였다. 초기 고객 중 한 사람이었던 쉭앤칙 사장님은 비누를 직접 디자인하고 온전히 나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advantage(장점) 에 끌렸다.
순서


레포트/기타

Download : CHIC&CHICK.docx( 25 )


CHIC&CHICK
설명

CHIC
& CHICK


















목 차


Ⅰ. CHIC&CHICK introduce


Ⅱ. CHIC&CHICK present condition

가치의 검토
세분 시장 파악
경로 흐름 파악
최적 경로 구조 파악
표적 시장 파악


Ⅲ. CHIC&CHICK 의 3P (경쟁사 비교)

Product
Price
Promotion


Ⅳ. CHIC&CHICK의 SWOT分析과 strategy

SWOT 分析
SO/ WO/ ST/ WT strategy


Ⅴ. 3P?SWOT에서 도출한 CHIC&CHICK의 향후 방향

대기업에 인수?합병
타기업과 협력
체인점 화


Ⅵ. Solution

Ⅶ. 인터뷰 자료(資料)

Ⅰ. CHIC&CHICK introduce

Chic and chick(쉭앤칙)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개점과 동시에 문을 연 천연화장품 브랜드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