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라이프 스타일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09:16
본문
Download : 나의 라이프 스타일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나의 라이프 스타일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나의 라이프 스타일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 라이프 스타일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나의 라이프 스타일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나의 라이프 스타일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나의 라이프 스타일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나,라이프,스타일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What is my lifestyle?
나의 라이프 스타일은?
_SLIDE_2_
What does “LOL” mean?
“Laugh Of Loud”
“Lots Of Love”
Why “LOL”?
『사이버 공간 속에서의 경험과 일생을 통한 시간관리』라는
주제를 『우리가 세우고 싶은 기업』 에 적용.
큰 웃음을 주는 소프트웨어 개발,
개인과 사회에 사랑을 베푸는 이미지.
_SLIDE_3_
What is
“N세대”?
_SLIDE_4_
N세대(Net Generation)
▶ 인터넷(Internet)으로 대표되는 ‘네트워크 세대’의 줄임말
▶ 1970년대 중반 이후에 태어난 특히 컴퓨터에 익숙한 세대
▶ 인터넷(Internet)이라는 가상공간을 삶의 중요한 무대로 인식
▶ 생활에 필요한 모든 활동을 on-line 상에서 영위
▶ 길거리 정치판이 아닌,
PC방과 같은 자신만의 공간으로 숨어들어갔다는 비판
_SLIDE_5_
대한민국 N세대 상황
▶ youth의 93.3%
30대 성인의 61.6% 인터넷(Internet) 사용(2003년 기준)
인터넷(Internet) 사용자 세계 3위
▶ 아날로그(기성)세대 vs 디지털(N)세대
사고방식과 생활습관에서의 대비된 스타일
▶ 사이버 공간과 현실 공간 모두가 생활 環境(환경)
_SLIDE_6_
제1장)
사이버
공간 속의 나
_SLIDE_7_
긍정적 측면
부정적 측면
(1) 자기표현과 정체성
(1) 자기조절과 충동성
(2) 사회적 상호작용
(2) 인터넷(Internet) 중독
(3) the twenty-first century 개인의
경쟁력 강화
_SLIDE_8_
긍정적 측면
(1) 자기표현과 정체성
① 현실과 다른 또 다른 “나”라는 존재 형성 가능
→ 자신의 욕구에 따른 새로운 역할 수행을 통한
새로운 인물로 자기표출
② 현실세계에서 억제해 온 욕구와 갈등 표출
→ 다양한 공동체 활동 참여, 變化(변화)된 자신의 모습 체험
◈ 복합적 정체성(=카오스적 정체…(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