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concept(개념)과 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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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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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rquhar가 정의(定義)한 것처럼, 현대 경영環境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본원적인 기능은 差別(차별) 화되지 않는 상황에서 브랜드 자산은 다양한 이점을 기업에게 줄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런데 이제 브랜드가 더 이상 기업의 전유물만은 아닌 시대가 왔다.지역브랜드와도시마케팅 , 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개념과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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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 지역브랜드의 유형 및 관념
2. 지역 브랜드 개발 example(사례)
- 싱가포르의 도시marketing 戰略
conclusion(결론)
[참고 문헌]
1980년대 이후 브랜드는 특히, 기업 경영에 있어 중요한 화두가 되어 왔다.
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개념과 사례에 대한 글이며, 지역브랜드의 유형 및 개념을 설명하였으며, 지역의 로고, 캐릭터, 슬로건 등의 개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된 글입니다. 장소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장소도 브랜드화 하여 판촉하려는 경향이 지방 政府들 사이로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아 브랜드를 지방政府가 소유하고 이를 지역 발전을 위한 도구로 사용한다는 것은 두 가지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첫째로 장소가 상품이 되어 직접 소비자에게 전달됨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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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concept(개념)과 事例
지역 브랜드와 도시마케팅, 그 concept(개념)과 事例에 대한 글이며, 지역브랜드의 유형 및 concept(개념)을 설명(說明)하였으며, 지역의 로고, 캐릭터, 슬로건 등의 개발에 대한 자세한 설명(說明)이 된 글입니다. 과거에는 장소가 물리적ㆍ지리적 고정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장소가 소비자를 향해 이동할 수 없고, 장소를 소비하기 위해서는 수요자가 직접 이동해야 함을 전제로 해왔었다.
다른 하나는, 지방…(생략(省略))
지역브랜드와도시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하지만 더 이상 장소가 사람과 기업을 담는 일종의 컨테이너의 기능만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장소를 교환 가치를 지닌 상품으로 취급하게 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