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4:11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비타500 마케팅 강화방안.ppt
[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plan
비타500,드링크,박카스,음료,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1. 조사배경
2. 조사목적
3. 環境(환경)分析(분석) 및 산업分析(분석)
1) 시장分析(분석)
2) 경쟁사 分析(분석) - 박카스
3) 자사分析(분석) - 비타 500分析(분석)
4) 박카스와 비타 500의 marketing 믹스 비교分析(분석)
4. 조사방법
1) 1차data(資料) 수집방법
2) 2차data(資料) 수집방법
3) data(資料) 分析(분석)법
5. 조사일정
6. 조사결과의 分析(분석)
7. 결 론
ⓞ 경쟁사分析(분석)(박카스) (2) STP ①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環境(환경)-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40대 직장인 소득수준-다수의 대중적인 서민집단 ② Targeting heavy user는 40~50대 아저씨…(skip)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B%B9%84%ED%83%80500%20%EB%A7%88%EC%BC%80%ED%8C%85%20%EA%B0%95%ED%99%94%EB%B0%A9%EC%95%88_ppt_01.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B%B9%84%ED%83%80500%20%EB%A7%88%EC%BC%80%ED%8C%85%20%EA%B0%95%ED%99%94%EB%B0%A9%EC%95%88_ppt_02.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B%B9%84%ED%83%80500%20%EB%A7%88%EC%BC%80%ED%8C%85%20%EA%B0%95%ED%99%94%EB%B0%A9%EC%95%88_ppt_03.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B%B9%84%ED%83%80500%20%EB%A7%88%EC%BC%80%ED%8C%85%20%EA%B0%95%ED%99%94%EB%B0%A9%EC%95%88_ppt_04.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B%B9%84%ED%83%80500%20%EB%A7%88%EC%BC%80%ED%8C%85%20%EA%B0%95%ED%99%94%EB%B0%A9%EC%95%88_ppt_05.gif)
![[마케팅원론]비타500%20마케팅%20강화방안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B%B9%84%ED%83%80500%20%EB%A7%88%EC%BC%80%ED%8C%85%20%EA%B0%95%ED%99%94%EB%B0%A9%EC%95%88_ppt_06.gif)
1. 조사배경 , , 2. 조사목적 , , 3. 환경분석 및 산업분석 , 1) 시장분석 , 2) 경쟁사 분석 - 박카스 , 3) 자사분석 - 비타 500분석 , 4) 박카스와 비타 500의 마케팅믹스 비교분석 , , 4. 조사방법 , 1) 1차자료 수집방법 , 2) 2차자료 수집방법 , 3) 자료 분석법 , , 5. 조사일정 , , 6. 조사결과의 분석 , , 7. 결 론 , FileSize : 401K , [마케팅원론] 비타 500 마케팅 강화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비타500 드링크 박카스 음료 마케팅
1. 조사배경 , , 2. 조사목적 , , 3. environment(환경) 分析 및 산업分析 , 1) 시장分析 , 2) 경쟁사 分析 - 박카스 , 3) 자사分析 - 비타 500分析 , 4) 박카스와 비타 500의 마케팅믹스 비교分析 , , 4. 조사방법 , 1) 1차reference(자료) 수집방법 , 2) 2차reference(자료) 수집방법 , 3) reference(자료) 分析법 , , 5. 조사일정 , , 6. 조사결과의 分析 , , 7. 결 론 , 파일크기 : 401K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원론]비타500 마케팅 강화방안.ppt( 28 )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