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3:03
본문
Download :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패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_SLIDE_1_
상 상 공 방
꿈을 만드는 제작소
Green Wish
_SLIDE_2_
1 - 1 상상공방 foundation(창업) 동기
1 - 2 상상공방 紹介
1 상상공방은 무엇일까
2 - 1 상상공방의 개요
2 2 상상공방의 시장성
2 - 3 사업화 추진 계획
2 상상공방의 현재와 future(미래)
3 세계화 속 상상공방
상상공방 실행strategy
INDEX
2 - 4 추정 財務諸表(재무제표)
_SLIDE_3_
옷 = 딜레마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나를 잘 표현하는 방법 없을까
- 맘에 드는 것은 가격이 비싸다. 싸게 살려고 하면 발품을 팔아야
한다.
3. 사진, 그림 등을 넣어 내 옷이라도 만들어 보자.
중요한건 디자인 !
1-1 foundation(창업) 동기
디자인 + 옷 = 멋진 옷
_SLIDE_5_
상상공방이 가지는 의미
우리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귀여운, 멋진 것들을 옷에 넣음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옷을 만들 수 /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가격 역시 부담 없다.
With you,
Wish Factory
꿈을 꾸는 당신.
실현할 수 있는 꿈 함께 만들어 가는 장소.
상상공방의 현재
기본제작
시설 구입
블로그 오픈
테스트제품
제작/판매
디자이너
영입 중
1-2 상상공방 紹介
_SLIDE_6_
고객과
함께 제작
프링팅
리폼
완성품
판매
특이한 디자인
편리한 접근성
저렴한 가격
KnowHow and DoHow
…(drop)
Download :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8 )
패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패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패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 헤맬 필요 없이 나를 표현하는 것은 내가
만든다 !
2. 멋진 것이 옷에 들어가면 옷이 멋진 옷이 될 것이다. 문제는 발품을 팔아도 좋은 물건 찾기 힘들다.
가격 / 디자인 / 시간 / 장소
1-1 foundation(창업) 동기
_SLIDE_4_
1. 세상에는 멋진 것들이 많다. 시간도 부족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