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15:03
본문
Download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안.hwp
그 만큼 카드는 홈쇼핑과 뗄레야 뗄 …(To be continued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대책
현재2위인CJ39쇼핑의개선대책
Download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안.hwp( 49 )
다. 39쇼핑도 제일제당(CJ)라는 대기업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지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2. 카드회사 제휴
카드고객이 수가 날로 늘어가고 거의 대부분의 고객이 카드로 결재를 한다. - 광고戰略(CF)을 중심으로 기업의 신뢰성을 나타낼 수 있는 광고제작 또는 기업을 잘 기억하게 하는 각인 效果를 노린다. 과거 39쇼핑은 가짜 보석사건과 사장이 당시 김영삼 대통령의 차남 김현철씨와 연계되면서 회사의 이미지가 실추되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안 현재2위인CJ39쇼핑의개선방안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현재2위인CJ홈쇼핑의개선대책
,경영경제,레포트
1. 이미지를 살려라.
2. 카드회사 제휴
3. 오프라인매장과의 差別(차별) 화
4. 39만의 강점을 바탕으로 홈쇼핑의 정상회복
1. 이미지를 살려라.
현대 시대는 이미지를 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반면 상대 기업은 탄탄한 재무상태의 기업이며 신뢰가 가는 대기업의 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밀려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