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디지털 컨텐츠 제작 교육 環境(환경) 改善을 위한 대안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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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8 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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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의 실적을 위주로 높은 배점이 부여된다는 것은 신규 대학이나 새롭게 디지털 컨텐츠 관련 학부나 학과를 만든 기존 대학에 있어 일종의 진입장벽으로 작용하기 때문일것이다 대학 간의 경쟁을 통한 시너지 창출은 더욱 더 어려워지게 되는 셈이다. 대부분의 대학의 경우 政府(정부)의 자금 지원 과정에서 ‘선택과 집중’이라는 측면이 작용하는 경향이 강하고, 심사 과정에서 수도권 일부의 이미 characteristic(특성)화된 몇 개 대학에만 지속적으로 자금이 지원될 수 밖에 없다는 점을 problem(문제점)을 지적한다. 영상디지털컨텐츠제작교육환경개선을위한대안고찰 , 영상 디지털 컨텐츠 제작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대안 고찰경영경제레포트 ,
둘째, 政府(정부)에서의 지원 사업에 따른 평가 방식이 달라져야 한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따 가장 핵심적인 지적은, 이미 소유하고 있는 기자재 보유 동향 등과 같은 과거 실적이 아닌 질적인 사후 관리를 중심으로 평가와 지원 정책이 수립되어져야 한다는 점이다. 자금의 지원은 대학별로 공평하게 진행하되, 지원 자금으로 구입된 교육 장비가 어느 정도로, 어떻게 실적을 내고 있는지에 대한 질적인 사후 관리에 중점을 두고 지원 대학을 평가하는 방식이 보다 effect적일 수 있지 않겠는가 라는 한 응답자의 지적도 설득력을 갖는다.
영상 디지털 컨텐츠 제작 교육 環境(환경) 改善을 위한 대안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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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디지털 컨텐츠 제작 교육 環境(환경)의 결점을 제고하고 그 대응 대안을 모색한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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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디지털 컨텐츠 제작 교육 환경의 문제점을 제고하고 그 대응 방안을 모색한 리포트입니다.
셋째, 제작 실습 관련 우수 교수 자원 확보에 대한…(To be continued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