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경영] Trend Project / Trend Project 목 차 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5:54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Trend Project.doc
...
Trend 소비고급화
다. 여성 신규 회원은 90 % 이상이 이 카드를 갖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아
국내기업 우리홈쇼핑
국내기업 현대자동차
해외기업 미국Northwest Colorado 은행
이슈 명품마케팅
이슈 매스티지
Download : [경제,경영] Trend Project.doc( 62 )
해외기업 월마트
해외기업 뱅 앤 올룹슨 (Bang & Olufsen)
[경제 , 경영] Trend Project / Trend Project 목 차 T
Trend 여성 기업 삼성카드 (국내) 여성을 위한 삼성 지엔미 카드
Trend 체험
해외기업 도요타자동차
Trend Project 목 차 Trend 여성 국내기업 삼성카드 해외기...
국내기업 신세계백화점
이슈 금융업계 여성 노리다
하루에도 몇 개씩 쏟아지는 다양한 카드 상품들 중에서 특히, 각 카드사 별로 여성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로 여성고객을 유치하고 있는 현 상황 속에서 어떻게 차별화된 전술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느냐 하는 측면이 있으며 단순 무차별적 발급수준에서 벗어나 실생활의 유용한 카드로 자리잡느냐 하는 대과제가 남아 있다아
지엔미카드 마케팅 최종 목적
국내기업 GM 자동차
경제 경영 Trend Project Trend Project 목 차 T
목적의 의미
해외기업 코카콜라
이슈 Eco Techno
목 차
Trend 싱글족
첫째, 지엔미카드가 더 많은 여성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다가갈 것(발급).
마케팅 추진 형태
Trend 여성
Trend 프리미엄 디자인
국내기업 삼성카드
순서
Trend Project
첫째, 저렴한 연회비의 알뜰형 카드로서 발급 부담을 최소화하되, 서비스의 수준을 최고로 하여 비교 선택에 민감한 여성층을 적극 공략한다. 내적인 지(知)와 외적인 아름다움(美)을 갖춘 여성을 위한 카드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아 현재 500만여 장이 발급됐다.
둘째, 지엔미카드 회원이 좀더 만족스럽고 유용하게 카드를 사용하도록 할 것(이용)
![[경제,경영] Trend Project-9008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Trend%20Project-9008_01.gif)
![[경제,경영] Trend Project-9008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Trend%20Project-9008_02_.gif)
![[경제,경영] Trend Project-9008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Trend%20Project-9008_03_.gif)
![[경제,경영] Trend Project-9008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Trend%20Project-9008_04_.gif)
![[경제,경영] Trend Project-9008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Trend%20Project-9008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해외기업; 태국관광청
Trend 친環境(환경)소비
국내기업 삼성전자
이슈 네오싱글족
Trend Project 목 차 Trend 여성 국내기업 삼성카드 해외기...
이슈 체험마케팅
`삼성 지엔미 카드`는 신용 우량 회원이 많은 여성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00년부터 시판 중인 삼성카드의 대표적 카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