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펩시콜라 > seoulartspace2 | seoulartspace.or.kr report

펩시콜라 > seoulartspace2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펩시콜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0:45

본문




Download : 펩시콜라.hwp




하지만, 설문지 조사를 통하여 현 콜…(skip)

펩시콜라





펩시콜라에 대한 글입니다.


9. 신제품의 4P전략(strategy)
1) 제품(Product)
- 웰빙 트렌드에 따른 콜라수요의 급격한 감소로 인해 펩시콜라의 Brand Identity에 대한 새로운 재정립의 당위성이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따라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는 신제품 개발의 당위성이 높아졌다. 그런 결과 올 여름에도 탄산음료, 좀더 세분화 하자면 콜라의 매출이 건강을 좀더 생각하는 웰빙 트렌드의 influence으로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조건 콜라를 웰빙 트렌드에 부응한다는 면목으로 콜라의 본연의 모습을 없앨 수는 없는 것이다. 이 것을 웰빙의 의미를 뛰어 넘어 “모두 다 같이 건강하고 건전하게 즐기며 살자” 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거센 웰빙 트렌드를 뒤엎을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자는 아이디어, 소비자들의 정서적이고 감성적인 부분을 자극할 수 있고 나눠 마실 수 있는 콜라에 대한 아이디어, 코카콜라에 밀리는 탄산의 양을 늘리자는 아이디어, 건강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제품의 양을 줄이고 카페인을 빼자는 등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창출되었다.펩시콜라vi , 펩시콜라경영경제레포트 ,

펩시콜라_hwp_01.gif 펩시콜라_hwp_02.gif 펩시콜라_hwp_03.gif 펩시콜라_hwp_04.gif 펩시콜라_hwp_05.gif 펩시콜라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펩시콜라에 대한 글입니다. 웰빙의 트렌드가 올 여름에도 한국내수 시장을 거세게 몰아붙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아 따라서 올 여름에도 작년의 음료시장과 비슷한 구도를 띨 것으로 예상된다된다.순서

펩시콜라vi

설명

Download : 펩시콜라.hwp( 46 )





,경영경제,레포트

1. 펩시콜라 선정이유
2. 시장分析(분석)
1)전체음료시장
2)탄산음료시장
3)콜라시장
4)음료시장트렌드
3. 경쟁사分析(분석)
1)코카콜라
2)기타경쟁음료
4. 자사分析(분석)
5. 소비자 分析(분석)
6. 펩시콜라 SWOT分析(분석)
7. marketing 전략(strategy) 목표(目標) 수립
8. 신제품의 STP전략(strategy)
9. 신제품의 4P 전략(strategy)
1)제품(product)
2)가격(price)
3)유통(place)
4)촉진(promotion)

10. 브랜드 전략(strategy)
11. 마치며(후기)


3) 포지셔닝(Positioning)
- 음료 시장의 다양한 고객들의 needs를 바탕으로 새로 출시할 펩시 엣지PLUS(PEPSI Edge PLUS)의 포지셔닝을 설정해본다.
다. 웰빙 트렌드가 워낙 거센 상황 속에서 그에 반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억지로 시장에 도입하려는 시도는 무의미하다는 판단을 하였으며, 음료수를 나눠 마신다는 concept(개념)도 비위생적이라는 측면에서 부정적인 판단을 내렸다. 그래서 우리는 신제품인 펩시 엣지 PLUS의 포지션을 웰빙의 트렌드에 어느 정도 부응을 하면서 여름이라는 이미지를 부각하고 모두 다함께 즐기는데 있어서 빠질 수 없는 음료라는 컨셉을 잡아보려고 한다.
Total 12,0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