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사회,노인복지,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6:25
본문
Download : 고령화사회,노인복지,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고령화사회,노인복지,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서론
현실인식, 전개방향, 향후 展望(전망)
2. 본론
고령화의 경제적 결점
고령화의 사회적 결점
고령화의 정치적 결점
3. conclusion
해결해야 할 주요課題, 고령화 대책 및 모범instance(사례)
_SLIDE_2_
1. 서론
_SLIDE_3_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는 인구구조
UN 인구 정의(定義) 기준으로 65세 이상 인구를 고령인구로 하고 그 비율이
7%이상 고령화 사회, 14%이상 고령사회, 20%이상 초고령사회
_SLIDE_4_
떨어지는 합계출산율
각 국의 합계출산율
합계출산율 : 15~49세의 가임 여성 한 명당 mean or average(평균) 출산율
대체출산력 : 사회 전체 인구수 유지를 위해 결혼한 부부가 출산해야 할 mean or average(평균) 자녀수 (유럽경제위원회의 따르면 2.1이어야 인구가 늘지도 줄지도 않음)
_SLIDE_5_
늘어나는 mean or average(평균) 수명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xxx
mean or average(평균) 수명
계
77.44
78.04
78.63
79.18
79.56
80.08
80.55
80.79
남자
73.86
74.51
75.14
75.74
76.13
76.54
76.99
77.20
여자
80.81
81.35
81.89
82.36
82.73
83.29
83.77
84.07
우리나라의 mean or average(평균) 수명
_SLIDE_6_
앞으로 인구 展望(전망)
_SLIDE_7_
중장기 인력 수급 展望(전망)
2xxx~2020 연령대별 경제활동인구 증감 展望(전망)
고용노동부, 2012. 4. 3 중장기인력수급展望(전망) 과 정책課題
_SLIDE_8_
2. 본론
_SLIDE_9_
고령화 경제적 결점
_SLIDE_10_
1.공급적 측면
15~64세의 생산가능 인구는 점차 줄어들고, 65세 이상 생산가능 인구비중은 점차 늘어나는 형세.
그 중에서도 25~49세 인구가 절반으로 줄어드는 것을 알 수 있음.
_SLIDE_11_
1.공급적 측면
자본공급의 측면에서 볼 때 고량화…(skip)
고령화사회,노인복지,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고령화사회,노인복지,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령화사회,노인복지,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고령화사회 노인복지 사회문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고령화사회,노인복지,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3 )
레포트/경영경제
고령화사회,노인복지,사회문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