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1:24본문
Download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hwp
방송대 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2. 소비자대상 판매촉진과 중간상대상 판매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설명
2021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다음의 3개 주제에 모두 답안을 작성하시오. (총70점 만점)1. 대중매체, 판촉매체, 뉴미디어 광고 사례를 각각 한 가지씩 선정하여 매체의 특성에 따른 광고효과의 차이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분석하고 마케팅 시사점을 제시하시오. (30점)2. 소비자대상 판매촉진과 중간상대상 판매 , 방송대 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경영학과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기말시험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 대중매체 판촉매체 뉴미디어 광고효과 판매촉진 스폰서십마케팅
1. 대중매체, 판촉매체, 뉴미디어 광고 事例를 각각 한 가지씩 선정하여 매체의 속성 에 따른 광고효능의 차이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analysis(분석) 하고 마케팅 시사점을 제시하시오. (30점)
1) 대중매체 - TV광고
2) 판촉매체 - 옥외광고
3) 뉴미디어 - SNS 광고
4) 마케팅 시사점 analysis(분석)
2. 소비자대상 판매촉진과 중간상대상 판매촉진의 다양한 유형들을 나열하고 그 효능에 대해 약술하시오. (15점)
1) 소비자대상 판매촉진
2) 중간상대상 판매촉진
3. 스폰서십 마케팅의 실제 事例를 한 가지 선정하여 introduction하고, 그 효능에 대해 analysis(분석) 하고 마케팅 시사점을 제시하시오. (25점)
1. 대중매체, 판촉매체, 뉴미디어 광고 事例를 각각 한 가지씩 선정하여 매체의 속성 에 따른 광고효능의 차이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analysis(분석) 하고 마케팅 시사점을 제시하시오. (30점)
1) 대중매체 - TV광고
2020년 현대자동차에서는 그렌져(GRANDEUR) TV 광고를 진행했다. 광고에서는 1993년을 배경으로 뉴그랜져가 지나가는 모습을 보고 한 고등학생이 “우리 성공하면 뭐할까?”라고 묻자 다른 학생이 …(省略)
1. 대중매체, 판촉매체, 뉴미디어 광고 事例(사례)를 각각 한 가지씩 선정하여 매체의 特性에 따른 광고efficacy의 차이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分析(분석)하고 marketing 시사점을 제시하시오. (30점)
순서
방송통신/경영학과
Download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기말시험)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hwp( 50 )
방송통신대학교,기말시험,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대중매체,판촉매체,뉴미디어,광고효과,판매촉진,스폰서십마케팅,경영학과,방송통신
2021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online)평가)
다음의 3개 주제에 모두 답안을 작성하시오. (총70점 만점)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1.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2.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3.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4.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5.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