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8:16
본문
Download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분석(K2,노스페이스,블랙야크).pptx
Download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분석(K2,노스페이스,블랙야크).pptx( 64 )
레드페이스,마케팅전략과,레드페이스,컨셉도출,레드페이스,경쟁자,K,노스페이스,블랙야크,경영경제,레포트
레드페이스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analysis(분석) (K2,노스페이스,블랙야크)
레드페이스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analysis(분석) (K2,노스페이스,블랙야크)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THEREDFACE
레드페이스
_SLIDE_2_
1. 아웃도어시장分析
아웃도어
아웃도어 시장 규모
아웃도어 시장 타겟
아웃도어 시장 동향
현재 업계 브랜드 상황
2. 레드페이스 마케팅책략
레드페이스 4P책략
레드페이스 SWOT分析
3. 레드페이스 경쟁사分析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4. 레드페이스의 현재
고객설문조사결과
PERCEPTUAL MAP
광고책략
5. 레드페이스 컨셉도출
F.G.I
TARGET
성공instance(사례)
목차
_SLIDE_3_
1. 아웃도어시장分析
_SLIDE_4_
Out door
옥외, 야외
Outdoor look
Outdoor life 에서 파생된 패션
Outdoor life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의 생활을 동경하는 풍조
출처 :
아웃도어시장分析
아웃도어
_SLIDE_5_
첫 등장 이후 10년만에
미국에 이어 세계 2위 시장
최근 6년간 4.8배 성장
[출처]한국섬유산업연합회, 삼성패션연구소
단위 : 10억원
아웃도어시장分析
아웃도어 시장 규모
_SLIDE_6_
아웃도어 시장 타겟
일반적으로는 등산을 즐기는 4050
현재 캐주얼시장의 잠입으로 2030까지 확산
점차 타겟이 전연령으로 확산되는 추세.
아웃도어시장分析
아웃도어 타겟 근거
2007년 상반기 10대 이하 3.6% / 20대~30대 29.9% / 40대~50대 61.2% / 60대 이상 5.3%
2007년 상반기: 남성 54% / 여성 46%
출처 : K2
_SLIDE_7_
현재 아웃도어 시장은 성숙기
성장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포화상태
아웃도어 시장 동향
아웃도어시장分析
야외활동이 점점 늘어난다는 점에서 긍정적 展望(전망)
특히 캠핑분야가 성장하고 있다는 점 주목
DECLINE
MATURITY
GRO…(省略)
설명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분석(K2,노스페이스,블랙야크)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분석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및 레드페이스 경쟁자분석(K2,노스페이스,블랙야크)경영경제레포트 , 레드페이스 마케팅전략과 레드페이스 컨셉도출 레드페이스 경쟁자 K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