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전략(strategy)-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strategy)-라이언에어,차별화전략(strategy),저원가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5:34
본문
Download : 차별화전략-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라이언에어,차별화전략,저원가전략,저가전략,라이언에어,싱가포르에어라인,항공사비교,항공시장비교.ppt
’
-마이클 오리어리
라이언에어CEO-
라이언에어의 businessstrategy-서비스속성
‘늦긴 했지만 출발 15분전에 도착했는데
안 들여보내주더군요’
-라이언에어 승객-
정시성
중시
라이언에어의 Operationsstrategy-내부환경
저가strategy으로 성공한 사우스웨스트flight(항공)을 벤치마킹 하여 저가strategy을 수립해 나감.
저가flight(항공)사를 지향하려면 정시성을 높이는 서비스특화정책 필요.
라이언에어의 Operationsstrategy
라이언에어의 Operations management 1. 비용삭감 program
라이언에어의 Operations management 1. 비용삭감 program
영업비용의 최소화
라이언에어의 Operations management 2. 생산성 기준의 보상체계
비노조원 위주로
직원들을 채용
비행횟수,보세상품
판매실적,고정급의
보상체계
직원 한 명이
여러 업무
직원관리능력 UP
업무의 유연성을 UP…(To be continued )
Download : 차별화전략-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라이언에어,차별화전략,저원가전략,저가전략,라이언에어,싱가포르에어라인,항공사비교,항공시장비교.ppt( 95 )
순서
차별화전략(strategy)-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strategy)-라이언에어,차별화전략(strategy),저원가전략(strategy),저가전략(strategy),라이언에어,싱가포르에어라인,航空사비교,航空시장비교
차별화전략-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라이언에어,차별화전략,저원가전략,저가전략,라이언에어,싱가포르에어라인,항공사비교,항공시장비교 , 차별화전략-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라이언에어,차별화전략,저원가전략,저가전략,라이언에어,싱가포르에어라인,항공사비교,항공시장비교인문사회레포트 , 차별화전략 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 라이언에어 차별화전략 저원가전략 저가전략 라이언에어 싱가포르에어라인 항공사비교 항공시장비교
다.차별화전략(strategy)-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strategy)-라이언에어,차별화전략(strategy),저원가전략(strategy),저가전략(strategy),라이언에어,싱가포르에어라인,航空사비교,航空시장비교
레포트/인문사회
차별화전략,싱가포르에어라인,VS,저원가전략,라이언에어,차별화전략,저원가전략,저가전략,라이언에어,싱가포르에어라인,항공사비교,항공시장비교,인문사회,레포트






설명
差別(차별) 화strategy-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strategy-라이언에어
목 차
싱가포르에어라인/라이언에어 introduction
Business Strategy
Operation Strategy
Operation management
결론
라이언에어(LYANAIR) 기업 introduction
1985년 라이언 가문이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세움.
2008년 현재 유럽을 중심으로 26개국을 운영
Boeing747-800 정원189명 보유대수120대
2007년 이용자 수가 약 4천 300만명. 2008년 5천만명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음.
라이언에어의 businessstrategy-외부환경
flight(항공)산업의 자율화
국적flight(항공)사(브리티시flight(항공)과 에어링거스)들이 강하게 버티고 있음.
초기자율화부터 완전자율화까지 많은 저가flight(항공)사들의 등장.
라이언에어의 businessstrategy-서비스속성
‘많이갖다놓고 싸게 팔면 손님들이 찾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마이클 오리어리
라이언에어C...
差別(차별) 화strategy-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strategy-라이언에어
목 차
싱가포르에어라인/라이언에어 introduction
Business Strategy
Operation Strategy
Operation management
결론
라이언에어(LYANAIR) 기업 introduction
1985년 라이언 가문이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세움.
2008년 현재 유럽을 중심으로 26개국을 운영
Boeing747-800 정원189명 보유대수120대
2007년 이용자 수가 약 4천 300만명. 2008년 5천만명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음.
라이언에어의 businessstrategy-외부환경
flight(항공)산업의 자율화
국적flight(항공)사(브리티시flight(항공)과 에어링거스)들이 강하게 버티고 있음.
초기자율화부터 완전자율화까지 많은 저가flight(항공)사들의 등장.
라이언에어의 businessstrategy-서비스속성
‘많이갖다놓고 싸게 팔면 손님들이 찾아오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