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미샤(missha) SWOT분석및 marketing 책략 파워포인트 > seoulartspace3 | seoulartspace.or.kr report

미샤(missha) SWOT분석및 marketing 책략 파워포인트 > seoulartspace3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missha) SWOT분석및 marketing 책략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9:12

본문




Download : 미샤.pptx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reference(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reference(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미샤(missha)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저가화장품 미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미샤_pptx_01.gif 미샤_pptx_02.gif 미샤_pptx_03.gif 미샤_pptx_04.gif 미샤_pptx_05.gif 미샤_pptx_06.gif


많은도움될겁니다^-^






한학기동안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reference(자료)입니다.



한학기동안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다.
1. FAW + 3C 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을 바탕으로 한 전략(戰略)


_SLIDE_1_

_SLIDE_2_
- Contents -
선정기업 /업체 현재상황
미샤 내부역량 analysis(분석)
미샤 4P 전략(戰略)
미샤 問題點 [4P]
국내/외 미샤 Place 전략(戰略)
1위 업체로 발돋움 위한 전략(戰略)
_SLIDE_3_
선정기업 /업체 현재상황

_SLIDE_4_


_SLIDE_5_
미샤 4P 전략(戰略)

미샤 4P 전략(戰略)
_SLIDE_6_
미샤 4P 전략(戰略)

_SLIDE_7_
미샤 내부역량 analysis(분석)

_SLIDE_8_


_SLIDE_9_
미샤 問題點 [4P]

_SLIDE_10_


_SLIDE_11_
국내/외 미샤 Place 전략(戰略)
2006년 중국(China)진출 3년 만에 베이징,상하이,텐진 등 중국(China) 전국 56개의 도시 130개 매장 Open.

독립매장 형식으로 백화점, 쇼핑몰, 대형마트 등 대표적인 국외 Place의 예이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 전 세계 19개국 약 306개의 오프라인 매장 운영.
_SLIDE_12_
국내/외 미샤 Place 전략(戰略)
[대구 동성로 로드샵 화장품 거리에서 미샤가 살아남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戰略) 은?]
- 대구 특유의 날씨를 이용한 기능성 제품 개발필수! …(투비컨티뉴드 )
순서
마케팅,저가화장품,미샤,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pptx( 23 )




미샤(missha) SWOT분석및 marketing 책략 파워포인트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
Total 11,98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