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술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5:10
본문
Download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ppt
하이얼한국진출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ppt( 77 )
레포트/경영경제
하이얼한국진출
세계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이룩하고 있는 china의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과정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초반 한국시장 진출 실패원인분석과 함께 일본에서의 성공을 통해 한국시장 재진츨 성공을 위한 전략에 대해 조사한 발표자료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초반 한국시장 진출 실패원인분석과 함께 日本 에서의 성공을 통해 한국시장 재진츨 성공을 위한 전술에 대해 조사한 발표자료(data)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Ⅰ. 기업개요
1. 회사intro
2. 연혁
3. 회사개요
Ⅱ. 하이얼 전자의 environment(환경) 分析
1. SWOT
2. 경쟁사 分析
Ⅲ.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 도입기
1. 한국시장 진출 배경
2. 한국시장 진출 과정
Ⅳ.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실패요인分析
1. 한국시장 진출 실패 요인
Ⅴ. 하이얼 전자의 해외시장 진출 성공instance(사례)
Ⅳ. 한국시장 진출의 향후 전략(戰略) 방법
1. SWOT Analysis
S
1. 리더쉽에 기반한 도전정신으로 각 시장에 적절한 전략(戰略) 추구
2. 日本(일본)회사와의 제휴를 통한 日本(일본) 시장 진입 사전 브랜드 이미지 강화 3. 가격우위와 품질우위를 통한 하이얼의 point 역량 표출
W
1. 해외 고급인력 수입과 WTO에 대응으로 조직의 개발 및 체계화 및 국제화 모색 기회
2. 한국과 日本(일본) 등의 국가에서 제조업의 해외 생산에 의한 제조 공동화 현상으로 인한고용 불안정에 대조적으로 China은 자체 국민의 경쟁력 있는 노동력으로 현업에 집중이 가능
3. 소외계층 증가, 정치적 자유 욕구의 불안에도 불구하고 China식 사회주의는 향후 10년 간 지속될 展望에 따라 China 공산당의 실질적 권력을 갖고 있는 장루이민 CEO는 하이얼 전자의 정치문제에 따르는 비용을 축소할 수 있음
O
1 중간관리자 및 전문가의 부족으로 인한 기업경영의 한계 예상
2. CEO 장루이민의 독단적 경영 시 이를 감시할 시스템의 부족
T
1. 국제화 전략(戰略) 으로 제약회사 인수 등의 무분별한 사업 다각화 시도로 모기업에 부담…(투비컨티뉴드 )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술분석
다.설명
세계시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이룩하고 있는 중국의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과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