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믹스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22:53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믹스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그래서 서비스의 독특한 성질을 고려한 추가적인 3p`s, 즉 서비스 참여…(省略)






서비스마케팅믹스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서비스마케팅믹스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믹스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서비스마케팅믹스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순서
서비스마케팅믹스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마케팅믹스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믹스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68 )
다.
설명
_SLIDE_1_
서비스 marketing 믹스
_SLIDE_2_
목차
1. marketing 믹스
2. 제품 marketing 믹스
3. 4P
4. 서비스 marketing 믹스
5. 3P
_SLIDE_3_
marketing 믹스
marketing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전술이 수립되어야 하고,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전술수립을 위해서는 각종 marketing 도구들이 어떻게 활용하며 동시에 이러한 이용 가능한 marketing 도구 전체를 어떻게 조합하면 marketing 목표(goal)달성에 가장 유리할 것인가를 결정
이러한 활용 가능한 도구들의 결합
_SLIDE_4_
제품 marketing 믹스
_SLIDE_5_
광고
인적판매
판매촉진
홍보
경로
범위
위치
재고
수송
품질
특징
옵션
스타일
상표명
포장
크기
서비스
보증
반품
정가
할인
공제
할부기간
신용조건
_SLIDE_6_
실내공간의 기능성과 개방성 확보
XI 4P- Product
인간을 위한 아파트 건설에 역점
실내 내부 인테리어
홈 네트워크 기능 보완
_SLIDE_7_
XI 4P-Price
가격 차별화 전술
구매자 속성 에 따른 가격 차별화 전술과 강한 브랜드
자산바탕
심리적 가격결정 통한 가격 차별화 전술
홈 네트워킹과 같이 부가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원가 공개 논란에서 벗어날 展望
_SLIDE_8_
XI 4P-Place&Promotion
Place
홈페이지와 사이버 모델 하우스 활용
CRM IT시스템 운영
Promotion
브랜드 홍보 전술
GS건설 아파트 차별화 전술
주택 구입의 최고의 의사결정자-주부대상 광고
TV 광고
온 라인이용 프로모션
_SLIDE_9_
서비스 marketing 믹스
서비스 산업이 급속히 성장하고 이에 따라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서비스의 문제들이 돌출하자 서비스 경영자들은 전통적인 marketing 믹스 도구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인식을 갖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