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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막걸리 마케팅SWOT,STP,4P책략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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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0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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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도움될겁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다. 또, 국순당 막걸리가 가지는 약점은 짧은 보존시간과 시큼한 맛, 저평가된 상품 이미지와 전문인력의 부족, 주점 판매시 테이블 단가확보의 어려움 등으로 analysis(분석) 되었다.
순서


본 자료는 신촌 Y대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SWOT analysis(분석) 에서 국순당 막걸리의 강점은 높은 기술력, 강력한 냉장유통, 차별화된 원료 등으로 나타났다. 경차 시장의 위협 요인으로는 많은 수의 브랜드 즉, 많은 수의 경쟁자와 제조업체의 관리부실 등이 꼽혔다. 이때 술지게미를 거르지 않고 밥풀을 띄운 것을 동동주라고 한다. 찹쌀·멥쌀·보리·밀가루 등을 쪄서 식힌 다음 누룩과 물을 섞고 일정한 온도에서 발효시켜 술 지게미를 걸러 만든다. 막걸리의 알코올 도수는 6~8%정도이다.많은도움될겁니다^-^ , 국순당막걸리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막걸리 국순당




본 는 신촌 Y대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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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요약

Ⅰ. 서론
1. 조사 목적
2. 주제 선정배경
3. 기업 introduce


Ⅱ. 본론
1. 시장 analysis(분석)
(1) 전반적인 시장상황
(2) 시장매력도 analysis(분석)
(3) SWOT analysis(분석)

2. STP 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3. 4P analysis(분석)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촉진 (Promotion)
(4) 유통 (Place)


Ⅲ. conclusion
1. 포지셔닝을 바꾸지 않는 경우
2. 재포지셔닝을 하는 경우










국순당 막걸리를 기준으로
국내 막걸리시장 marketing analysis(분석)













전체 요약
막걸리의 사전적 의미는 한국의 전통 술로, 탁주(濁酒)나 농주(農酒), 재주(滓酒), 회주(灰酒)라고도 한다. 국순당막걸리_docx_01.gif 국순당막걸리_docx_02.gif 국순당막걸리_docx_03.gif 국순당막걸리_docx_04.gif 국순당막걸리_docx_05.gif 국순당막걸리_docx_06.gif

국순당막걸리 마케팅SWOT,STP,4P책략分析


인터넷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입니다.
STPanalysis(분석) 에 따르면 국순당 막걸리는 웰빙 시대에 부응해서 자신의 몸의 건강을 추구하거나 전통주를 즐기는 젊은 세대를 표적으로 삼고 있따 우리 조는 국순당 막걸리가 이 표적 시장에서 경쟁기업의 술에 비해 기술적인 우위와 더욱 대중적이고 세련되어 있다는 점을 고객들에게 포지셔닝하고…(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보고서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보고서입니다. 그리고 저도주의 선호도가 향상, 웰빙주 또는 고급화된 이미지 추구와 소비자 취향의 다양화는 기회 요인으로 보여진다. 국순당 막걸리는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기술력과 질 좋은 원료로 사람을 생각한다는 생각을 가지는 국순당의 막걸리이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우리 조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웰빙시대에 부합해서 함께 이슈가 되고 있는 전통주 `막걸리`중에서 전통과 기술적 우의를 가진 `국순당 막걸리` 를 중심으로 주류시장을 analysis(분석) 해 보았다. 막걸리시장이 이슈화 되면서 앞으로 잠재적 경쟁자들이 많아짐을 예상하고 국순당 막걸리를 analysis(분석) 하고 改善할 부분을 살펴보았다. 보통 쌀이나 밀에 누룩을 첨가하여 발효시켜 만들며, 발효할 때에 알코올 발효와 함께 유산균 발효가 이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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