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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론에서 본 국 한 표기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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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31 1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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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의 완성보다는 구성 과정을 중시했던 그들은 ‘표현은 모든 국어 학력의…(skip)


미국에선 중학교에서부터 통신문(실용문) 지도에 열을 올린다. (일본에서는 체신부에서 편지문 책까지 낸다. (日本 에서는 체신부에서 편지문 책까지 낸다.) 문장 단락 학습(구성 단위로써의)이 ... , 문장론에서 본 국 한 표기 문제사범교육레포트 ,
다. 1968년 프랑스 국립 국어 연구소 중심으로 국어 교육 내용을 새로 고쳤다. 10년의 장기 계획 없이는 계통적 작문 교육이 어렵다고 해서, 단계적 교과 내용을 마련했다. (일본에서는 체신부에서 편지문 책까지 낸다.
바까로레아(대입 자격 시험)의 국어과 시험엔 작문만 과해지는 프랑스에서는, ‘읽기・외기・어휘・문법・철자법・말하기・작문’의 영역마다 따로 시간이 배정됨이 특색이다.) 문장 단락 학습(구성 단위로써의)이 미국 국어 교육의 특색이다.) 문장 단락 학습(구성 단위로써의)이 ...
미국에선 중학교에서부터 통신문(실용문) 지도에 열을 올린다.
옛 소련에서는 ① 문학 시간, ② 문법 시간, ③ 표현 시간으로 나뉘었었다.
영국에선 중학교에 입학만 하면 요약문 씌우기에 홰를 켠다(abstract・digest・paraphrace・precis・summary 중 precis). 단, 문법이나 철자・월점은 둘째 문제다.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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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미국에선 중학교에서부터 통신문(실용문) 지도에 열을 올린다. 중학교를 마칠 때쯤 해서 문학적 에세이의 틀을 익힌다. 그들은 유년기에서 중학교까지 얘깃거리의 세계에서 상상의 나래를 펴게 하고 장래의 꿈을 영글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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