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현대자동차 marketing 책략分析(분석) > seoulartspace4 | seoulartspace.or.kr report

현대자동차 marketing 책략分析(분석) > seoulartspace4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 marketing 책략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07:5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ppt




,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
현대자동차 marketing 책략分析(분석)

현대자동차%20마케팅전략분석_ppt_01.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전략분석_ppt_02.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전략분석_ppt_03.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전략분석_ppt_04.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전략분석_ppt_05.gif 현대자동차%20마케팅전략분석_ppt_06.gif

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Download :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ppt( 32 )


현대자동차 marketing 책략分析(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
목 차
FEDORA
1. 회사紹介
2. 제품紹介
3. 내부/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4. S/T/P 소비자 分析
5. 목 표
6 . Marketing Mix
7. 비용分析
8. 평가 및 통제
Introduction

회사 / 제품 紹介
FEDORA
*
1. 모회사 HYUNDAI
(주)현대자동차 1967년 12월 29일 설립
현재 대한민국 국민차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한국 자동차 산업의 선도주자
세계 초일류 자동차 메이커로 도약하고자 함
06년 매출액 27조 3천억원 - 자금력
2. 자회사 FEDORA
2007년 4월 1일 설립
㈜현대자동차 내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브랜드
국내 중상층 대상 고급화된 대형고급세단 재작

Mission statement
신뢰 경영
현장 경영
투명 경영
Mission statement
*
1. 외향적 요소 [우월감]
2. 수입차에 대한 품질 스트레스 감소욕구
3. 수입차가 주는 심리적 부담
4. 한국제품 선호 (애국심)
1. 현대의 기존에 있던 국민차 이미지를 탈피한 제품
2. 우수한 품질의 제품
3. 품질 스트레스가 적은 제품
4. 수입차와 경쟁할 수 있는 제품
Needs & Wants
Analysis

내부 / 외부 environment(환경) 分析
FEDORA
중형차 시장 확대, 고객층 다양화
대형 세단 교체 인구 증가
차량 교체 주기 단축
하이브리드카 선호
수입차의 품질 스트레스 증가
Opportunity
한미 FTA 체결
고급차의 상징성 약화
원화강세에 따른 가격 경쟁력 약화
판매량과 경기 변동과의 밀접한 연관
Threat
수입차보다 뛰어난 A/Senvironment(환경)
임금 대비 우수한 인력
수입차에 비해 내구품질 우수
Strength
기존 현대의 국민차 이미지
경쟁차종보다 낮은 인지도
노사관계 불안정
Weakness
1. SWOT 分析
BMW
7 Series

아우디
A8 Series


렉서스
LS Seri…(생략(省略))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2,1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