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4:50
본문
Download :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_5013404.hwp
여러분께 많은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많이 애용하시고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께 많은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많이 애용하시고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러므로`집단의 이익`이란 진화론적으로 의미가 없으며, 자연선택 또는 이기주의의 기초 단위는 종도 집단도 아니고, 엄밀히 말해 개체도 아닌 유전자이다. 만약 긴 다리가 생존에 유리하다면, 즉 자손을 많이 남길 수 있다면…(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_5013404.hwp( 23 )
설명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쓰기...
서평감상/서평
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 작품에 대한 분석과 비평을 담은 서평입니다.
예를들어 다리의 길이를 결정하는 유전자가 있다면, 이 유전자들은 길고..짧고..여러가지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 같은 종류의 복제자 (DNA)를 위한 생존 기계들이다.
태초에 원자들의 집합체가 있었고, 이윽고 자신을 다시 만들어낼 수 있는 복제자가 생겼다. 개체는 이기적인가? 혹은 이타적인가?
필자는 우선, 진화에 있어서 중요한 단위는 집단이 아니라 개체, 나아가서 유전자라고 주장한다. !~ ,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서평서평감상 ,
,서평,서평감상
리처드 도킨스의 이기적인 유전자를 읽고쓰기 작품에 대한 분석과 비평을 담은 서평입니다. 긴 수명 ,높은 번식력, 높은 복제 정확도를 가진 복제자들은 자연선택되어 진화(!)되었고, 그들의 생명을 보존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었다. 이들이 바로 유전자들이고, 우리는 그들의 생존기계들이다. 필자의 의도는 이기주의와 이타주의의 생물학을 살펴보는 것이다. !~
다. 여기서 개체는 생존하기 위한 기계, 개체속에서 살아남아 다시 다른 개체로 DNA를 통해 옮겨지는 유전자가 생존하기 위해 사용되는 기계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