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자동차 시장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0:30
본문
Download : 중국자동차 시장에 대해.hwp
중국시장 , 중국자동차 시장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주제 배경
폭스바겐
1. 기업 introduce
2. 동향
3. china(중국) 진출에 대한 폭스바겐의 전반적 environment(환경) 및 전략(戰略)
4. 시長點유율 變化
5. 폭스바겐의 china(중국) 내 매출량 감소
6. 이후의 폭스바겐
GM (General Motors)
1. 기업 introduce
2. 동향
3. china(중국) 진출에 대한 GM의 전반적 environment(환경) 및 전략(戰略)
4. GM의 china(중국) 시장 점유율
5. GM의 china(중국) 매출수위
6. china(중국) 시장에서의 생산방식(SKD)
7. GM의 향후 계획
혼다
1. 기업 introduce
2. 동향
3. china(중국) 진출에 대한 혼다의 전반적 environment(환경) 및 전략(戰略)
4. 혼다의 미래
시사점
각 기업의 china(중국) 진출
폭스바겐의 쇠퇴 原因
GM의 성공전략(戰略)
혼다의 약진
china(중국) 자동차시장에서의 자세
이번에 GM이 발표한 완성차의 대china(중국) 수출 展望은 올들어 1~10월중 미국의 전체 자동차 판매시장이 전년동기대비 1.5% 감소한데 반해 GM의 판매실적은 이보다 큰 3.3%의 감소세를 기록했으며, 특히 미국 시장에서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 승용차를 대china(중국) 수출 차종으로 선택함으로써 미국시장에서의 실적 저조를 만회하는 큰 역할을 할 것으로 풀이된다
아울러 GM은 올들어 11월 8일현재까지 미국 전체 총생산실적이 1,066만대로 전년동기대비 1.9%의 감소세를 기록한데 반해 GM의 생산실적은 345만대로 3.8%의 감소세를 보이고 있으나 13억달러 규모의 대china(중국) 승용차 수출을 위해 미국내 공장가동율 확대를 통한 생산실적 만회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다.
,경영경제,레포트
China시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중국자동차 시장에 대해.hwp( 28 )
China자동차 시장에 대해
폭스바겐, 혼다, GM과 같은 중국자동차 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에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또한 GM이 50%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Shanghai GM에서 생산되고 있는 Regal, GL8 등의 모델에 소요되는 자동차부품을 11억달러 가량 GM에서 공급하기로 공급계약을 체결함으로써 GM에 납품하는 1차 공급업체(Tier1)의 사업기회가 확대되는 影響을 끼침과 아울러 보다 저가의 부품조달을 통한 대china(중국) 수출을 위해…(skip)






설명
순서
폭스바겐, 혼다, GM과 같은 China자동차 시장에 진출한 기업들에 전략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