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eoulartspace4 | seoulartspace.or.kr report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seoulartspace4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5:29

본문




Download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SR 도요타 현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0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도요타와 현대자동차의 CSR
- Mirvis 와 Googins의 이론(理論) 중심으로-
_SLIDE_2_
Contents
INTRODUCTION
CSR의 발전단계 이론(理論)
TOYOTA
현대자동차
CONCLUSION
CSR이란 무엇인가
Mirvis & Googins
도요타 2xxx년도 북미environment(환경) 보고서
현대자동차 2xxx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도요타 vs 현대자동차
_SLIDE_3_

INTRODUCTION
_SLIDE_4_

CSR이란
CSR이 기업에 도움이 되는가
_SLIDE_5_
CSR이란
한겨레 21
2xxx.10.10 제 880호

CSR 1.0
도덕적
수동적
지역적
CSR 2.0
strategy적
자발적
세계적
CSR의 진화단계
_SLIDE_6_

Case study
bp의 멕시코만 원유 유출사고
시가총액 100조원 증발!
_SLIDE_7_
CSR이란

CSR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
- 이명호(포스코 사회공헌그룹장) -
_SLIDE_8_

CSR 발전단계
_SLIDE_9_
CSR 발전단계

Mirvis & Googins 이론(理論) (2006)
Mirvis
Googins
_SLIDE_10_
CSR 발전단계
Mirvis & Googins 이론(理論) (2006)

Stage 1
법규준수
Stage2
개입
Stage3
혁신
Stage4
통합
Stage5
변혁
기업시민(市民)의 concept(개념)
고용,이윤,세금
자선/ environment(환경) 보호
이해당사자에
대한 대응
지속가능성
패러다임의 전환
strategy적 의도
법규 이행
영업권 유지
성공instance(사례)
만들기
가치 지향
시장 창출과
사회 변화
지도력
Lip service
부서장급
임원급
최고경영자급
산업간
사회구성원 전체
담당조직
전담 직원 없음
기능적
부처별 대응
부처간 상호협조
전 조직 참여
주류화
이슈관리
방어적
수세적 정책
대응적, 계획적
적극적, 체계적
…(drop)

다.
Total 12,1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