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5:29
본문
Download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SR 도요타 현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0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도요타와 현대자동차의 CSR
- Mirvis 와 Googins의 이론(理論) 중심으로-
_SLIDE_2_
Contents
INTRODUCTION
CSR의 발전단계 이론(理論)
TOYOTA
현대자동차
CONCLUSION
CSR이란 무엇인가
Mirvis & Googins
도요타 2xxx년도 북미environment(환경) 보고서
현대자동차 2xxx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도요타 vs 현대자동차
_SLIDE_3_
INTRODUCTION
_SLIDE_4_
CSR이란
CSR이 기업에 도움이 되는가
_SLIDE_5_
CSR이란
한겨레 21
2xxx.10.10 제 880호
CSR 1.0
도덕적
수동적
지역적
CSR 2.0
strategy적
자발적
세계적
CSR의 진화단계
_SLIDE_6_
Case study
bp의 멕시코만 원유 유출사고
시가총액 100조원 증발!
_SLIDE_7_
CSR이란
CSR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
- 이명호(포스코 사회공헌그룹장) -
_SLIDE_8_
CSR 발전단계
_SLIDE_9_
CSR 발전단계
Mirvis & Googins 이론(理論) (2006)
Mirvis
Googins
_SLIDE_10_
CSR 발전단계
Mirvis & Googins 이론(理論) (2006)
Stage 1
법규준수
Stage2
개입
Stage3
혁신
Stage4
통합
Stage5
변혁
기업시민(市民)의 concept(개념)
고용,이윤,세금
자선/ environment(환경) 보호
이해당사자에
대한 대응
지속가능성
패러다임의 전환
strategy적 의도
법규 이행
영업권 유지
성공instance(사례)
만들기
가치 지향
시장 창출과
사회 변화
지도력
Lip service
부서장급
임원급
최고경영자급
산업간
사회구성원 전체
담당조직
전담 직원 없음
기능적
부처별 대응
부처간 상호협조
전 조직 참여
주류화
이슈관리
방어적
수세적 정책
대응적, 계획적
적극적, 체계적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