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eoulartspace4 | seoulartspace.or.kr report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seoulartspace4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4:27

본문




Download :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7 )



순서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IA 기아자동차 자동차산업 기아차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KIA,기아자동차,자동차산업,기아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목차
서론
본론
그룹사간 시너지
디자인 경영
현지화
기업culture
시사점
1-2. 매출 및 영업 이익 추이
06’ 추진 기반 확립 기간
07’ 디자인 경영
본격 추진기
09’ K7, Soul 출시
10’ K5 출시
1-3. K5
현대와 기아자동차
인수
현대자동차의 기아자동차 인수 (1998)
현대기아자동차
그룹사간 R&D 및 플랫폼공유
개발기간 단축

생산비용 절감

개발연구비용 절감
플랫폼의 공용화
18가지 -` 6가지
R&D 역사(歷史)관
PCT R&D의 CEO
협력사간 R&D
기술지원단

게스트 엔지니어 제도

기술문제 해결 지원

R&D 모터쇼
기술지원단
기술문제 해결 세미나
품질관리
품질 회의

파일럿 센터

개발품질 센터
브랜드 identity 확립
피터 슈라이어 영입

디자인실 조직의 수석
최고 디자인 책임자(CDO)

디자인 중심의 조직 운영

과감한 ...

목차
서론
본론
그룹사간 시너지
디자인 경영
현지화
기업culture
시사점
1-2. 매출 및 영업 이익 추이
06’ 추진 기반 확립 기간
07’ 디자인 경영
본격 추진기
09’ K7, Soul 출시
10’ K5 출시
1-3. K5
현대와 기아자동차
인수
현대자동차의 기아자동차 인수 (1998)
현대기아자동차
그룹사간 R&D 및 플랫폼공유
개발기간 단축

생산비용 절감

개발연구비용 절감
플랫폼의 공용화
18가지 -` 6가지
R&D 역사(歷史)관
PCT R&D의 CEO
협력사간 R&D
기술지원단

게스트 엔지니어 제도

기술문제 해결 지원

R&D 모터쇼
기술지원단
기술문제 해결 세미나
품질관리
품질 회의

파일럿 센터

개발품질 센터
브랜드 identity 확립
피터 슈라이어 영입

디자인실 조직의 수석
최고 디자인 책임자(CDO)

디자인 중심의 조직 운영

과감한 디자인 개혁
‘Big Picture Family Look’
로체
로체 이노베이션
마크만 바꿔 단
현대 차
젊고 매력적인 차
‘Big Picture Family Look’
Model Name의 확보
기업 이미지와 제품 브랜드 이미지 확보
K5, K7 등 K브랜드 네임 지속 전술 추구
아우디의 A4, A6등 브랜드 네임 벤치마킹
3~40대 고객층의 수요 變化(변화) 예측
고객의 needs 정확히 파악, 差別(차별) 화 전술
현대차 : 안정적, 신뢰감
기아차 : 역동적, 젊은 이미지
새로운 욕구를 가진 소비자의 이동
기아 자동차의 글로벌 판매 증가율
북미에서의 전술

고유가, 環境규제 준중형, 소형차종 투입
`Soul` `Forte`
북미에서의 전술
유럽에서의 전술

유럽인의 실용주의 성향 해치백 스타일 차종 투입

…(skip)


설명


다.
Total 12,1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