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7:52
본문
Download : 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hwp
역정을 내면 안 되고 모욕을 주어서도 안 되며, 거친 비난의 언어를 사용해도 안 된다 아이를 나무랄 때 교사는 개인적인 분노에 자극을 받아서는 절대 안 된다 개인적인 복수는 또…(투비컨티뉴드 )
순서
학생과교사의거리1
레포트/사범교육
학생과 교사의 거리 열린교육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
설명
다. 처벌할 때에는 미움을 낳는 방법을 반드시 피하고 자존심을 키워주는 방법을 장려해야 한다.






Download : 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hwp( 74 )
,사범교육,레포트
학생과 교사의 거리 열린교육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말하고자 하는 의도는 교사는 학생에게 당근과 채찍을 적당히 이용해야 하는 것이다.학생과교사의거리1 , 학생과 교사의 거리에 대해사범교육레포트 ,
서 론
본 론
결 론
5. 동전의 양면처럼
동전의 양면은 손바닥과 마찬가지로 비유될 수 있따 손바닥과 손등은 손이라는 한 곳에 같이 있지만 손등과 손바닥은 만날 수 없듯이 이런 상황에서의 의미로도
쓰일 수 있고, 이중적인 모습을 나타낼 때 쓰이지 않나 싶다.
훈육의 본질은 처벌을 대신할 수 있는 效果적인 대안이라는 점에 있따 벌을 받은 아이는 적대감을 갖고, 심하게는 복수심을 갖게 되어 더 이상의 교육은 불가능해진다. 교육은 무엇보다도 교사가 자율과 훌륭한 몸가짐을 보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