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seoulartspace4 | seoulartspace.or.kr report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seoulartspace4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5:21

본문




Download :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4_
_SLIDE_5_
★ingredient!!
처리수, 탄산가스, 설탕, 액상과당, 구연산, 레몬라임 에센스
_SLIDE_6_
종류!!
칠성사이다,칠성사이다 zero, 천연 사이다, 킨 사이다, 7UP(세븐업), Sprite(스프라이트), 나랑드, 축배 사이다, DK(다이나믹 킨), EMART 사이다

_SLIDE_7_
_SLIDE_8_
발달 과정!!
1853년 유럽 해군에 의해서 日本(일본)으로 전래되었다.
가장 신기하고 새로웠던 것은 사이다와 어울리는 요리들 이었다.
그 후 日本(일본)에서는 여러 가지 종류의 사이다가 만들어졌는데 그 과정에서 복합향료를 사용한 샴페인사이다라는 이름의 제품이 개발되었다.
_SLIDE_9_
어울리는 요리!!
수박화채, 냉침, 민트 사이다, 오징어 물회, 병어조림, 후르츠 펀치
_SLIDE_10_
_SLIDE_11_
느낀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이다에 대하여 조사하게 되어서 신났다.

1853년 유럽의 해군에 의해서 日本(일본)에 전래된 이후 무색의 탄산음료를 사이다라 부르게 되었다.
이 때 붙인 이름이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그대로 굳어져 탄산음료를 사이다로 부르게 되었다.
앞으로 사이다를 패스트푸드와 같이 마시는 것뿐 아니라 다른 요리들과 마셔볼 것이다.
_SLIDE_4_
_SLIDE_5_
★ingredient!!
처리수, 탄산가스, 설탕, 액상과당, 구연산, 레몬라임 에센스
_SLIDE_6_
종류!!
칠성사이다,칠성사이다 zero, 천연 사이다, 킨 사이다, 7UP(세븐업), Sprite(스프라이트), 나랑드, 축배 사이다, DK(다이나믹 킨), EMART 사이다

_SLIDE_7_
_SLIDE_8_
발달 과정!!
1853년 유럽 해군에 의해서 日本(일본)으로 전래되었다.
그 후...

_SLIDE_1_


題目(제목) : 사이다
_SLIDE_2_
Ⅰ.서론
1.history
2.ingredient
3.종류
Ⅱ.본론
1.발달과정
2.어울리는 요리
Ⅲ.結論(결론)
1.느낀점
2.참고한 문헌
_SLIDE_3_
history!!
원래 사이다란 유럽에서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사과주(Apple Wine)를 가리킨다.
_SLIDE_12_
참고한 문헌 !!
http://terms.naver.com/
http://kin.naver.com/
http://blog.naver.c…(省略)

Download :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8 )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설명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조리과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조리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다.
냉침과 민트 사이다는 처음 알게 된 것이고, 오징어 물회와 병어조림이 사이다와 잘 어울린다는 새로운 사실을 발견했다.

1853년 유럽의 해군에 의해서 日本(일본)에 전래된 이후 무색의 탄산음료를 사이다라 부르게 되었다.





_SLIDE_1_


題目(제목) : 사이다
_SLIDE_2_
Ⅰ.서론
1.history
2.ingredient
3.종류
Ⅱ.본론
1.발달과정
2.어울리는 요리
Ⅲ.結論(결론)
1.느낀점
2.참고한 문헌
_SLIDE_3_
history!!
원래 사이다란 유럽에서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사과주(Apple Wine)를 가리킨다.
Total 12,1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