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마케팅의 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7:54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hwp
b. 상호작용성 (Interactive)
상호작용성은 Internet이 다른 기존 매체와 가장 구분되는 property(특성)중의 하나이다. 기존의 성공사례(instance)들의 성공요인들을 分析(분석)해 보면 Internet의 기본에 충실하고 전통적 marketing 과의 差別적 요소들을 충분히 이해한 상황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한다는 공통적 property(특성)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Internet의 property(특성)들을 살펴보기로 하자.
a. 멀티미디어 (Multimedia)
예를 들어보자. 이미 Japan에서는 實驗단계에 있지만, 배너광고가 리얼미디어(Real Media : www.real.com)를 통해 실시간 동영상으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다 아직까지는 속도문제로 인해 원활하게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단계는 아니지만 이러한 문제는 시간이 갈수록 해결될 것이다. 기업은 개객(個客 : 한사람 한사람의 고객)들과 컴퓨터 화면을 통해 대화형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과거의 상품구매기록이나 접속로그 등을 파악하고 개객들에 맞는 …(省略)
누리망 마케팅의특성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hwp( 11 )
다. 우리가 흔히 미디어를 분류할 때, 일방향(1-way)-쌍방향(2-way) 혹은 오프라인(offline)-on-line (online) 등을 분류기준으로 삼고 있다 매스미디어(TV,라디오,신문,잡지 등)는 아직도 원웨이(1-Way) 매체로서의 한계를 극복했다고 하기는 힘들다. 카드를 발송하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점, 아무리 먼 곳이라도 순식간에 보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멀티미디어`를 활용해서 자신의 목소리나 함께 찍은 사진 등을 곁들일 수 있는 친근함이 맞아 떨어진 것이다.인터넷마케팅의특성 ,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마케팅의 특성
누리망 마케팅의 특성에 대하여 알아보고 누리망 마케팅 내의 뉴패러다임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 Internet이 활성화되면서 멀티미디어카드가 주목을 받기 스타트했다.인터넷 마케팅의 특성에 대하여 알아보고 인터넷 마케팅 내의 뉴패러다임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순서
기업이 Internet비즈니스나 Internetmarketing 을 수행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Internet의 property(특성)을 충분히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ARS 등을 통한 실시간 여론조사, 옴부즈맨제의 도입 등 시청자나 독자가 참여하는 공간을 점차 확대하고 있기는 하지만 엄밀하게 말하자면 시청자나 독자 개인개인에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평균(average)` 혹은 `다수`에게 치우친다는 현실을 부인하기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