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9:47
본문
Download : 블러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hwp
따라서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국가 대표”의 마케팅 홍보를 위해서 이러한 ‘블로그 마케팅’을 적용해 보고자 한다. 그들의 글을 읽는 회원 수나 방문객 수가 많음은 물론이고 그들에 대해 높은 신뢰감이 형성되어 있어 이러한 파워블로그에서 한번 “재미있다, 볼만한 영화”라는 이야기가 나오면 반드시 뜨기 때문이다 이러한 성공事例가 바로 “과속 스캔들”로, 거물급 스타도, 막대한 제작비가 들어간 영화는 아니었지만 “파워 블로거”들을 이용해 입소문 마케팅을 efficacy적으로 사용한 케이스라 할 수 있다아 이를 벤치 마킹하여 영화 “국가 대표” 또한 파워 블로그 임원 등을 시사회에 초대하고 이들의 ‘블로그 마케팅’에 적절히 이용한다면 ‘과속 스캔들’의 블로그 efficacy를 톡톡히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1. MOT 마케팅
MOT 마케팅이란 Moment of Truth, 즉, 일상 생활공간을 파고드는 마케팅기법이다. 포털사이트에서는 이러한 블로그들을 뽑아 “파워 블로그”로 선정하는 데 여기 선정된 블로그의 입김을 무시할 수 없다. 단순히 정보교환 목적으로 처음 한 블로그였지만 현재 이 블로그는 하루 平均(평균)1000여명을 웃도는 파워 블로그가 되었다. 비슷한 事例로 ‘장미 태그’라는 포토샵을 가르쳐주는 블로그 역시 하루 平均(평균) 방문자 수가 어마어마하다. 그녀는 직업과 무관하게 2007년 12월, 화장품을 써 본 뒤 그 화장품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거기에 대한 질문이나 고민을 서로 공유할 목적으로 이 블로그의 문을 열었다.블러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블러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순서
블러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블러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블러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설명
1. 블로그 마케팅
“ Power Blog를 이용하라!”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2008년, 한국의 블로그 이용자는 1000만 명 이상. 즉, 3명 중 한 사람이 블로깅을 하고 있는 셈이다. 소비자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보…(drop)
레포트/경영경제
블러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블러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hwp( 89 )
다. 이처럼 사용자는 많고 다른 마케팅 도구에 비해 저렴하며 투자대비 Risk에 대한 부담도 적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마케팅 기법 중 하나이다.
28살의 이경미씨는 현재 한 포털 사이트의 블로그, ‘입 큰 화장품’의 주인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