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스쿼시 > seoulartspace4 | seoulartspace.or.kr report

스쿼시 > seoulartspace4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쿼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2:55

본문




Download : 스쿼시.hwp





각 게임과 각 핸드를 처음 할 때 서비스를 넣는 경기자는 두 서비스 박스 중에 한 박스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넣을 수 있으며, 계속 서비스를 넣게 될 때는 두 박스를 교대로 바꾸어가며 서비스를 넣어야 한다.

3. 포인트
서비스를 넣는 경기자만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아 경기자가 스트로크에서이기면 포인트를 얻는다.
득점 기록원은 `게임 볼`을 선언하여 서비스를 넣는 경기자가 진행 중인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1 포인트가 필요하다고 알리든지, `매치 볼`을 선언하여 서비스를 넣는 경기자가 시합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1포인트가 필요하다고 알려야 한다. 그러나, 랠리가 레…(drop)
순서
^^1 , 스쿼시기타레포트 ,
스쿼시


1




,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

Download : 스쿼시.hwp( 56 )



설명
스쿼시_hwp_01.gif 스쿼시_hwp_02.gif 스쿼시_hwp_03.gif 스쿼시_hwp_04.gif 스쿼시_hwp_05.gif 스쿼시_hwp_06.gif






다.
각 게임은 9 포인트로 구성되며 9 포인트를 먼저 얻는 경기자가 승리하는데, 점수가 처음으로 8:8이 되면 서비스를 받는 경기자는 다음 서비스를 받기 전에 게임을 9 포인트로 할 것인지(`세트 원`), 10 포인트로 할 것인지를(`세트 투`) 결정한다. 그리고 나서, 서비스를 넣는 경기자는 스트로크에서 져 상대방 경기자가 서비스를 넣기 전까지 계속 서비스를 넣게 되며, 이러한 절차는 시합의 전 과정에 적용된다된다.

4. 서비스
서비스를 먼저 넣을 권리는 라켓을 돌려 결정한다.




< 경기규칙 >

< 단식경기 >

< 복식경기 >

< 운동效果(효과) >

< 스쿼시 용어 >

< 스쿼시 게임시 컨디션 조절 >

< 코트에서의 준비운동 >



<경기규칙>
1. 게임
스쿼시 게임은 지정된 라켓과 지정된 공을 이용하여 WSF(세계 스쿼시연맹)가 지정한 치수대로 건설된 코트에서 2명의 경기자가 펼치는 경기이다.
득점 기록원은 경기를 속행하기 전에 `세트 원`이나 `세트 투` 중에 해당하는 것을 선언해야 한다. 서비스를 받는 경기자가 스트로크에서이기면 서비스를 넣게 된다된다. 서비스를 받는 경기자는 위의 두 경우 중에 한 가지를 득점 기록원, 주심, 상대 경기자에게 분명하게 알려야 한다. 두 번째 게임이나 이후의 게임을 처음 할 때 이전 게임에서이긴 경기자가 처음 서비스를 넣게 된다된다. 세트 투의 경우 2 포인트를 먼저 얻는 경기자가 게임에서 승리한다.

2. 점수
시합은 경기 조직위가 선택하는 3게임이나 5게임 중에서 선택하여 결정된다된다.
Total 12,1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