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18:29

본문




Download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hwp




간략한 理論적 배경과 함께 이동시점이 잘 나타난 그림등도 함께 제시하도록 한다. 정리(arrangement) 단계를 전시 혹은 통합적 활동으로 설정한 것은 학습의 파지효과(效果)를 이용한 것이다.
본 자료는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자기모습에 관한 관심이 커지는 시기인 5·6학년을 대상으로 거울을 통해 여러각도의 자신의 모습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게한다.미술한국화1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공학기술레포트 ,



1.교수,학습목표(goal)
2.교수,학습대상과 선택취지
3.교수,학습과정
4.교수,학습방법
5.교사의 역할
6.교수,학습 재료
7.학습분위기
8.교수,학습 활동


1.교수·학습목표(goal)
가. 이동시점의 concept(개념)을 알고, 이해한다.
나. 전개단계
이 단계에서는 관찰→실기→ 발견→ 토의→ 학습내용 정리(arrangement)가 이루어진다.

2.교수·학습대상과 선택취지
교수·학습대상은 5·6학년으로 하였다. 초상화가 완성되면 친구들에게 각자의 그림밑에 해당…(省略)

본 자료는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정리(arrangement)단계
전시 혹은 통합적 활동을 하는 단계이다. 이런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몰랐던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고, 장점(長點)을 발견하는 계기를 가지게 될것이다.

다.
나. 거울을 통해 다양한 시점으로 본 나의 모습을 표현해본다.

3.교수·학습과정

가. 도입단계
한국화에서 이동시점에 관해서 정리(arrangement)해준다. 학습활동과 내용이 다른 경험으로 재 경험되었을 때 학습의 파지 효과(效果)를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완성된 초상화를 모두 전시하게 한다.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1.gif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2.gif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3.gif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4.gif 거울에%20비춰본%20내모습%20그리기_hwp_05.gif

설명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순서

,공학기술,레포트

Download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hwp( 70 )


레포트/공학기술

미술한국화1


다.
Total 12,2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