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0:11
본문
Download : 동성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동성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동성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Download : 동성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9 )
설명
_SLIDE_1_
동성애(同性愛)
독서와 토론
_SLIDE_2_
동성애에 대한 불편한 시각
“복무중 자살 동성애 병사”
동성애 소재 영화 `종로의 기적`, 30초 예고편 심의 반려
동성애영화 `친구사이` `adolescent(청소년)관람가` 판정
_SLIDE_3_
동성애란
동성애
동성연애
동성애는 사회통념상 같은 성(性)의 타인에게 감정적사회적성적인 이끌림을 느끼는 것.
동성애에서 더 나아가 성적인 경험 내지는 성행위를 전제로 하는 것.
_SLIDE_4_
동성애 용어
_SLIDE_5_
동성애 상징물
레인…(생략(省略))
동성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동성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동성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동성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