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0:39
본문
Download : [1000원] 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1000원] 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2 )
순서
![[1000원]%20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94%A4%EC%B1%84,%EA%B9%80%EC%B9%98%EB%83%89%EC%9E%A5%EA%B3%A0,%EB%94%A4%EC%B1%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94%A4%EC%B1%84,%EA%B9%80%EC%B9%98%EB%83%89%EC%9E%A5%EA%B3%A0,%EB%94%A4%EC%B1%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94%A4%EC%B1%84,%EA%B9%80%EC%B9%98%EB%83%89%EC%9E%A5%EA%B3%A0,%EB%94%A4%EC%B1%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94%A4%EC%B1%84,%EA%B9%80%EC%B9%98%EB%83%89%EC%9E%A5%EA%B3%A0,%EB%94%A4%EC%B1%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94%A4%EC%B1%84,%EA%B9%80%EC%B9%98%EB%83%89%EC%9E%A5%EA%B3%A0,%EB%94%A4%EC%B1%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94%A4%EC%B1%84,%EA%B9%80%EC%B9%98%EB%83%89%EC%9E%A5%EA%B3%A0,%EB%94%A4%EC%B1%84%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설명
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딤채 김치냉장고 딤채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Anytime Anywhere Anybody
_SLIDE_2_
김치 냉장고 초기 시장.
_SLIDE_3_
브랜드 파워.
_SLIDE_4_
김치 냉장고 현재 시장.
위니아
딤채
41%
삼성
지펠 아삭
40%
LG
디오스
14%
기타
5%
2011년 판매율 출처.다나와
_SLIDE_5_
Why
_SLIDE_6_
problem(문제점).
유통 및 A/S
광고
포지셔닝
주력상품군
_SLIDE_7_
딤채 STP.
1인가구
2인가구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_SLIDE_8_
경쟁사 Positioning.
남자도 반한 김치냉장고
_SLIDE_9_
경쟁사 Positioning.
여자가 추천하는
김치냉장고
_SLIDE_10_
딤채 Positioning.
_SLIDE_11_
딤채 주력...
_SLIDE_1_
Anytime Anywhere Anybody
_SLIDE_2_
김치 냉장고 초기 시장.
_SLIDE_3_
브랜드 파워.
_SLIDE_4_
김치 냉장고 현재 시장.
위니아
딤채
41%
삼성
지펠 아삭
40%
LG
디오스
14%
기타
5%
2xxx년 판매율 출처.다나와
_SLIDE_5_
Why
_SLIDE_6_
problem(문제점).
유통 및 A/S
광고
포지셔닝
주력상품군
_SLIDE_7_
딤채 STP.
1인가구
2인가구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_SLIDE_8_
경쟁사 Positioning.
남자도 반한 김치냉장고
_SLIDE_9_
경쟁사 Positioning.
여자가 추천하는
김치냉장고
_SLIDE_10_
딤채 Positioning.
_SLIDE_11_
딤채 주력상품.
뚜껑형
가격
50~150만원
용량
120~240L
스탠드형
가격
200~400만원
용량
300L 이상
_SLIDE_12_
딤채 주력상품.
뚜껑형
66%
스탠드형
66%
2xxx년 형태별 점유율 출처.다나와
_SLIDE_13_
수정된 STP.
1인가구
2인가구
3인가구
4인
가구
이상
1인가구
2인가구
독신여성 / 신혼부부
_SLIDE_14_
Targeting.
출처. 통계청
연간 소비지출액
-` 50조원
1~2인가구 비율
-` 약 48%
(2xxx년 기준)
_SLIDE_15_
Positioning.
Anytime Anywhere Anybody
_NOTES_1_
딤채가 김치냉장고 시장을 개척하여 선발주자로서 중심에 있었고 다른기업들이 후발주자로 나서는 모양이였다
2
_NOTES_2_
그래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가 생겼으며 아직도 유지되고있다
3
_NOTES_…(투비컨티뉴드 )
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딤채,김치냉장고,딤채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