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활동 중심 함수교육 지도 방안(方案)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활동 중심 함수교육 지도 방안(方案)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활동 중심 함수교육 지도 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5:45

본문




Download :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방안.hwp








설명




1. 연구의 필요성, 2. 함수의 교육적 가치, 3. 점진적인 수학화 과정을 통한 함수 개념 지도, 4. 다양한 표현의 번역을 통한 함수 개념 지도, 5. 그래프에 대한 질적 지도의 필요성, 6. 결론, , FileSize : 250K , 활동 중심 함수교육 지도 방안 사범교육레포트 ,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 그래프 질적지도 점진적인수학화과정

레포트/사범교육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방안_hwp_01.gif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방안_hwp_02.gif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방안_hwp_03.gif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방안_hwp_04.gif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방안_hwp_05.gif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방안_hwp_06.gif

1. 연구의 necessity need
2. 함수의 교육적 가치
3. 점진적인 수학화 과정을 통한 함수 槪念 지도
4. 다양한 표현의 번역을 통한 함수 槪念 지도
5. 그래프에 대한 질적 지도의 necessity need
6. conclusion


1. 연구의 necessity need 함수 槪念의 발생적 맥락에서 보면 함수는 물리적, 사회적, 정신적 세계의 변수 사이의 종속성을 발견해서 관계를 조직하기 위한 도구이다. 또는 influence을 받는다’ 는 것을 의미하는 바, 그러한 종속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그 두 변수를 실질적으로 서로 연관시킬 수 있어야 한다(박교식, 1992…(투비컨티뉴드 )




활동 중심 함수교육 지도 방안(方案)

Download :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방안.hwp( 62 )





순서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2. 함수의 교육적 가치, 3. 점진적인 수학화 과정을 통한 함수 개념(槪念) 지도, 4. 다양한 표현의 번역을 통한 함수 개념(槪念) 지도, 5. 그래프에 대한 질적 지도의 필요성(必要性), 6. 結論(결론), , 파일크기 : 250K
활동중심함수교육지도,그래프,질적지도,점진적인수학화과정,사범교육,레포트

다. 그러나 구조주의적 입장에서 대응으로 도입된 함수 槪念은 變化의 측면을 파악하기 어렵게 하고 있다아 학교수학에서는 함수의 속성이 종속으로 간주되어야 하고 학생들에게 제시되는 함수적 현상 역시 그러한 속성이 내재된 것이어야 한다. 그런데 이러한 종속은 ‘한 변수의 變化가 다른 한 변수의 變化에 influence을 미친다.
Total 12,2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