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서비스分析성공요인分析SWOT分析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分析및 카카오톡 향후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22:50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언및 느낀점.hwp
그룹채팅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의 기능으로는
①메시지, 사진, 동영상, 음성, 연락처 전송: 카카오톡의 주 기능으로 상대방에게 메시지, 사진, 동영상, 음성, 연락처를 전송
②아이디로 친구 찾기: 상대방의 전화 호를 몰라도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면 그 상대방과 대화가 가능.
③친구 자동 등록: 내 연락처에 카카오톡을 쓰고 있는 사용자가 있으면 자동으로 그 사용자를 등록.
④플러스 친구: 증권맛집심심이지식로그운세 등의 컨텐츠를 제공.
⑤보이스 톡: 카카오톡의 친구 내에서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 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언및 느낀점 , 카카오톡 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언및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언및 느낀점






다.
카카오톡,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카카오톡,마케팅,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카카오톡,향후전략제언및,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카카오톡 서비스分析성공요인分析SWOT分析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分析및 카카오톡 향후전략(戰略) 제언및 느낀점
Download : 카카오톡 서비스분석성공요인분석SWOT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서비스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략제언및 느낀점.hwp( 16 )
카카오톡 서비스分析성공요인分析SWOT分析과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分析및 카카오톡 향후전략(戰略) 제언및 느낀점
순서
카카오톡 marketing 책략 분석
-목차-
1. 카카오톡 서비스introduction
2.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분석
3. 카카오톡의 사회적인 influence(영향)력
4. 카카오톡의 서비스책략
5. 카카오톡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6. 카카오톡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카카오톡 향후책략제안
(1) 적극적인 해외투자
(2) 제휴책략 제안
8. 결론 및 느낀점
1. 카카오톡 서비스introduction
2006년 기획자 1명, 개발자 2명, 디자이너 1명 등 총 4명의 소수 정예 팀으로 구성된 ‘(주)카카오는 메신저 기능 개발에 착수 한 결과 2010년 3월 18일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인 카카오톡 서비스를 처음 하였고, 5개월 만에 안드로이드 앱 으로 서비스를 처음 하였다. 모바일 메신저 최초로 도입된 그룹채팅을 통해 다자간 소통을 손쉽게 할 수 있는 환경이 제공하였고, 아이폰(iPhone)과 안드로이드폰, 블랙베리, 바다폰, 윈도폰 사용자들간의 그룹 채팅 및 1:1 채팅을 무료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하루에도 몇 번씩 메시지를 주고받는 가족, 친구와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람들은 카카오톡의 사용을 대폭 확대 했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사용자의 잠재욕구를 신...
카카오톡 marketing 책략 분석
-목차-
1. 카카오톡 서비스introduction
2. 카카오톡의 성공요인 분석
3. 카카오톡의 사회적인 influence(영향)력
4. 카카오톡의 서비스책략
5. 카카오톡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6. 카카오톡 marketing 믹스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카카오톡 향후책략제안
(1) 적극적인 해외투자
(2) 제휴책략 제안
8. 결론 및 느낀점
1. 카카오톡 서비스introduction
2006년 기획자 1명, 개발자 2명, 디자이너 1명 등 총 4명의 소수 정예 팀으로 구성된 ‘(주)카카오’는 메신저 기능 개발에 착수 한 결과 2xxx년 3월 18일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인 카카오톡 서비스를 처음 하였고, 5개월 만에 안드로이드 앱 으로 서비스를 처음 하였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사용자의 잠재욕구를 신속히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