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인의 한국 선호도 조사,한국에 대한 관심도,한국에 대한 이미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20:10
본문
Download : 중국인의 한국 선호도 조사,한국에 대한 관심도,한국에 대한 이미지.pptx
+
+
1 주제
_SLIDE_4_
A.한국에 대한 관심도
응답
전혀 그렇지 않다.
①
②
③
④
⑤
4. ...
_SLIDE_1_
[marketing 조사론]
중국(China)인의 한국 선호에 대한 조사
_SLIDE_2_
1 주제
2 설문지
3 결과analysis(분석)
4 結論
marketing 조사론
[Contents]
_SLIDE_3_
한국방문
경험
선호도
한국에 대한
이미지&관심도
- 한국 방문 유무에 따른 한국에 대한 선호도 차이
가설:
a. 중국(China)인들이 한국을 방문한 경험이 있으면 선호도가 증가할 것이다.
①
②
③
④
⑤
B. 한국에 대한 이미지
_SLIDE_6_
8. 한국은 독특한 문화유산이 있따
①
②
③
④
⑤
9. 한국은 교통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따
①
②
③
…(생략(省略))
중국인의,한국,선호도,조사,한국에,대한,관심도,한국에,대한,이미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중국인의 한국 선호도 조사,한국에 대한 관심도,한국에 대한 이미지.pptx( 15 )
中國인의 한국 선호도 조사,한국에 대한 관심도,한국에 대한 이미지
다.
매우 그렇다
1. 한국은 쇼핑하기에 좋다.
b.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좋고, 관심도가 높을 수록 한국에 대한 선호도가 높을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중국인의 한국 선호도 조사,한국에 대한 관심도,한국에 대한 이미지 , 중국인의 한국 선호도 조사,한국에 대한 관심도,한국에 대한 이미지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인의 한국 선호도 조사 한국에 대한 관심도 한국에 대한 이미지
中國인의 한국 선호도 조사,한국에 대한 관심도,한국에 대한 이미지






순서
_SLIDE_1_
[marketing 조사론]
중국(China)인의 한국 선호에 대한 조사
_SLIDE_2_
1 주제
2 설문지
3 결과analysis(분석)
4 結論
marketing 조사론
[Contents]
_SLIDE_3_
한국방문
경험
선호도
한국에 대한
이미지&관심도
- 한국 방문 유무에 따른 한국에 대한 선호도 차이
가설:
a. 중국(China)인들이 한국을 방문한 경험이 있으면 선호도가 증가할 것이다.
보통이다
그렇다.
①
②
③
④
⑤
5. 한국 거리는 깨끗하다.
매우 그렇다
1. 한국 대중문화(드라마, 영화, 음악)에 관심이 있따
①
②
③
④
⑤
2.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있따
①
②
③
④
⑤
3. 한국 제품을 선호한다.
①
②
③
④
⑤
3. 한국 음식은 다양하다.
①
②
③
④
⑤
2. 한국은 물가가 비싸다.
①
②
③
④
⑤
6. 한국인은 친절하다.
①
②
③
④
⑤
2 설문지
_SLIDE_5_
응답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①
②
③
④
⑤
7. 한국은 경관이 아름답다.
①
②
③
④
⑤
4. 한국 음식은 맛이 좋다.
①
②
③
④
⑤
4. 한국 기업에서 일하는 것에 관심이 있따
①
②
③
④
⑤
5. 한국 역싸에 대한 호기심이 있따
①
②
③
④
⑤
6. 한국어를 배우고 싶다.
+
+
1 주제
_SLIDE_4_
A.한국에 대한 관심도
응답
전혀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 한국 대중문화(드라마, 영화, 음악)에 관심이 있따
①
②
③
④
⑤
2. 한국 음식에 대한 관심이 있따
①
②
③
④
⑤
3. 한국 제품을 선호한다.
그렇지 않다.
보통이다
그렇다.
그렇지 않다.
b.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좋고, 관심도가 높을 수록 한국에 대한 선호도가 높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