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23:53본문
Download : 크리에이티브 관리.hwp






,자연과학,레포트
크리에이티브관리
순서
설명
Download : 크리에이티브 관리.hwp( 25 )
I. 크리에이티브는 무엇인가?
II. 크리에이티브 定義(정의) 의 발굴
III. 크리에이티브 전략(戰略) 과 실현
IV. 크리에이티브의 제작
③활자의 선택
활판인쇄술(typography)은 아트디렉션의 중요한 사항으로서 사실상 언어적인 표현과 겹치는 부분이다. 여기서는 뜻의 전달보다는 시각적인 효능에 역점을 두고 있다아 활판술에서는 여러 가지의 관리항목이 있는데 특히 서체의 선택이 중시된다 서체의 선택에 따라 헤드라인과 보디카피가 읽기 쉬워지며 이와 더불어 광고의 이미지도 좌우될 수 있다아 활판술은 컴퓨터의 발달로 인해 과거보다 관리가 쉬어지고 처리비용도 절감되었다.크리에이티브관리 , 크리에이티브 관리자연과학레포트 ,
크리에이티브의 concept(개념)과 戰略 제작 등에 대해 요점한 입니다.
다. 그라비아 방식은 활판의 대량인쇄의 한계성을 완화한 인쇄 …(省略)
크리에이티브 관리
레포트/자연과학
크리에이티브의 개념과 전략 제작 등에 대해 정리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활판방식은 단점이 많은데 특히 칼라인쇄 경우에 수정이 어렵고 값이 비싸다. 활판술에 대두되는 또 다른 부문은 인쇄 방식인데 크게 활판(letterpress), 그라비아(gravure)방식, 옵셋(offset)방식, 실크스크린(silkscreen)방식 등이 있다아 활판방식이 가장 오래된 방법으로 글자가 명확한 것이 이 방식의 advantage 이어서 신문광고에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