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기관의 홍보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6:18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기관의 홍보 전략.hwp
Download : 사회복지기관의 홍보 전략.hwp( 73 )
사회복지기관의 홍보 전략
사회복지기관의 홍보 전략 , 사회복지기관의 홍보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기관 홍보 전략
사회복지기관의 홍보 전략
사회복지기관,홍보,전략,인문사회,레포트
설명
사회복지기관의 홍보 strategy
1. 홍보 원리
1/ 홍보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홍보원리로서, 홍보활동을 효율적으로 전개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구성요소의 特性(특성)을 고려하여 홍보 strategy이 수립되어야 한다.
신뢰성(credibility. 수용자는 전달자를 신뢰)과 상황(context. 홍보 strategy은 현실과 일치되도록 수립) 그리고 내용(content. 홍보 메시지는 수용자에게 의미가 있어야 하고, 수용자와 관련성이 있어야 하며, 수용자의 가치관과 일치)과 명료성(clarity. 메시지는 단순한 형태로 표현)을 갖고, 계속성(continuity)과 일관성(consistency. 메시지의 일관성과 메시지의 반복은 사실과 …(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