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2:57

본문




Download : [3000원]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pptx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 ,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 비지니스모델 미미박스 글로시박스 비지니스모델 리스크
레포트/인문사회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
설명

_SLIDE_1_
Subscription
Commerce

_SLIDE_2_

PART1

PART2

PART3
2-1. 기업선정 이유

2-2. 미미박스 分析
- 개요 및 국내 現況
- 수익 구조
- 고객 分析

2-3. 글로시박스 分析
- 개요 및 국내現況
- 수익 구조
- 고객 分析

2-4. 기업비교/ 성공요인 分析

3-1. 비지니스모델 리스크分析
3-2. 시장 展望

PART4
4-1. 제안점
4-2. conclusion(결론)
1-1.서브스크립션 커머스 定義(정이)
1-2.비지니스모델 分析
1-3.history와 국내외現況
1-4.경쟁자分析
기업分析
展望 및 conclusion(결론)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시장 分析
기업 分析
결점 및 展望
제안점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PART 1
_SLIDE_4_

제안 및 conclusion(결론)
기업分析

서브스크립션커머스 (Subscription Commerce)
정기구독을 의미하는 ‘...

_SLIDE_1_
Subscription
Commerce

_SLIDE_2_

PART1

PART2

PART3
2-1. 기업선정 이유

2-2. 미미박스 分析
- 개요 및 국내 現況
- 수익 구조
- 고객 分析

2-3. 글로시박스 分析
- 개요 및 국내現況
- 수익 구조
- 고객 分析

2-4. 기업비교/ 성공요인 分析

3-1. 비지니스모델 리스크分析
3-2. 시장 展望

PART4
4-1. 제안점
4-2. conclusion(결론)
1-1.서브스크립션 커머스 定義(정이)
1-2.비지니스모델 分析
1-3.history와 국내외現況
1-4.경쟁자分析
기업分析
展望 및 conclusion(결론)
서브스크립션커머스
시장 分析
기업 分析
결점 및 展望
제안점 및 conclusion(결론)
_SLIDE_3_
PART 1
_SLIDE_4_

제안 및 conclusion(결론)
기업分析

서브스크립션커머스 (Subscription Commerce)
정기구독을 의미하는 ‘Subscription’과 전자상거래 ‘Commerce’의 합성어.
소셜 커머스의 진화형태 비지니스모델
소비자가 잡지를 구독할 때처럼 1개월, 1년 단위의 계약 기간동안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화장품, 푸드, 생활물품 등의 구성박스를 정기적으로 배달받는
전자상거래 형태
쇼핑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정보 검색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에게 `맞춤형 소비 대행서비스`를 제공. 전문가의 안목으로 골라주면서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는 ‘미스터리 박스’ strategy이 인기비결
불특정 다수의 고객층이 아닌 특정한 니즈로 묶을 수 있는 집단을 타겟층으로 함
SC시장分析
결점 및 展望
_SLIDE_5_
비지니스모델 分析

Supplier

화장품 업체

Subscriber

소비자

Sub Com
사업자

Marketing
Information
Money
products
key point(핵심) 동인 “제품판매”

SC업체를…(To be continued )





순서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비지니스모델,미미박스,글로시박스,비지니스모델,리스크,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3000원] 서브스크립션커머스시장분석,비지니스모델 분석,. 미미박스 분석,글로시박스 분석,비지니스모델 리스크분석.pptx( 92 )


다.
Total 12,2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