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PUMA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 seoulartspace5 | seoulartspace.or.kr report

PUMA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 seoulartspace5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UMA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3:28

본문




Download : PUMA의 마케팅 성공사례.ppt






순서


PUMA 는 상징색을 Green에서 Red로 바꾸었다. 이는 그 당신 패션계에서 불고 있던 Red 열풍과 적절하게 맞아떨어졌는데, 이러한 요인도 PUMA 가 재기에 성공하게 되는 또 하나의 요인이었다.푸마마케팅1 , PUMA의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푸마마케팅1

다.

99년 이전 푸마는 20대 중후반 이상을 대상으로 축구화와 트리이닝복을 중심으로 marketing . 하지만 99년 이후에는 타겟을 10대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으로 옮기면서 대대적인 상품군 變化(변화)를 가짐. 특히 이로 인한 필연적인 결과로써 패셔너블한 상품들이 등장. 이는 풋웨…(省略)
PUMA의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해 소비자 심리분석을 이용한 유럽기업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레포트/경영경제




PUMA의%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1.gif PUMA의%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2.gif PUMA의%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3.gif PUMA의%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4.gif PUMA의%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5.gif PUMA의%20마케팅%20성공사례_ppt_06.gif



설명




PUMA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

Download : PUMA의 마케팅 성공사례.ppt( 99 )


PUMA의 마케팅 성공instance(사례)를 통해 소비자 심리analysis(분석) 을 이용한 유럽기업의 마케팅戰略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시기에 적절하게 브랜드의 상징색을 Red로 바꾼 PUMA 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은 당연하다고 하겠다.
Total 12,2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