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mart 기업 analysis(분석) ,이마트 기업analysis(분석) ,이마트 대형마트,국내, 해외, 유통업,이마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3:22
본문
이제, 글로벌 종합 유통 기업으로서 이마트는 1등 할인점을 넘어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고 존경 받는 위대한 기업이 될 것입니다.
3. 디자인씽킹
고객 중심의 사고를 디자인의 바탕으로 합니다.
2. 브랜드차별화
브랜드 차별화로 근본적인 차별성을 만듭니다.
- 이마트의 해외 직소싱 강화, 효율적인 물류체계 구축 등이 선결 과제(problem)
능동적이고 유연한 조직文化의 확산
성장과 투자를 통한 고용 확대, 생산자와 소비자의 이익 증대, 개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등은 유통 기업이 국가와 사회에 공헌할 수 있…(투비컨티뉴드 )
E,mart,기업,이마트,기업,이마트,대형마트,국내,해외,유통업,이마트,매장,관리,영업지원,채용조건,면접자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물류유통,자기소개
E mart 기업 analysis(분석) ,이마트 기업analysis(분석) ,이마트 대형마트,국내, 해외, 유통업,이마트 매장 관리,영업지원,채용조건,면접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
자기소개/물류유통
E mart 기업 analysis(분석) ,이마트 기업analysis(분석) ,이마트 대형마트,국내, 해외, 유통업,이마트 매장 관리,영업지원,채용조건,면접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
다.
금년도 경영goal(목표)
Let`s Go 2020
2020년까지 글로벌 톱 20위권의 유통기업으로 성장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의 경쟁력 강화, 기존 사업과 신사업의 균형 발전, 능동적이고 유연한 조직文化 확산
_SLIDE_3_
3
1. 기업 개요
이마트/영업
CEO 신년사
“젊은 이마트가 개척하는 새로운 세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future(미래)를 위한 도전과 혁신의 길로 다시 나섰습니다.”
지속적인 투자와 상생의 기업文化 확산을 통해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의 경쟁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겠다.
설명






순서
Download : E mart 기업 분석,이마트 기업분석,이마트 대형마트,국내, 해외, 유통업,이마트 매장 관리,영업지원,채용조건,면접자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ptx( 43 )
E mart 기업 분석,이마트 기업분석,이마트 대형마트,국내, 해외, 유통업,이마트 매장 관리,영업지원,채용조건,면접자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 , E mart 기업 분석,이마트 기업분석,이마트 대형마트,국내, 해외, 유통업,이마트 매장 관리,영업지원,채용조건,면접자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물류유통자기소개 , E mart 기업 이마트 기업 이마트 대형마트 국내 해외 유통업 이마트 매장 관리 영업지원 채용조건 면접자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
_SLIDE_1_
E mart 기업 분석
` 목 차 `
1. 기업 개요
2. 기업 연혁
3.기업 環境 분석 국내, 해외, 유통업
4. SWOT 분석
5. 직무분석 - 매장 관리, 영업 지원
6. 채용 인재 조건
7. 면접 대비 reference(자료)
8. 기업 분석 후기
_SLIDE_2_
2
1. 기업 개요
분석대상 기업/직무
기업명
이마트
업종
유통 전문 기업
대표자
정용진
創業(창업)자
이명희
본사/사업장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333-16
종업원수
16,402
Vision/중장기 goal(목표)
Vision :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
중장기 goal(목표) : 멀티채널 컴퍼니, 라이프해법 컴퍼니, 글로벌 컴퍼니
경영이념 및 기업 文化
1. 고객마인드
고객 마인드를 존재의 근본 이유이자 업무의 출발점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