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環境, 트렌드, 특징, 미래展望(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資料★★★★★] > seoulartspace6 | seoulartspace.or.kr report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環境, 트렌드, 특징, 미래展望(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資料★★★★★] > seoulartspace6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環境, 트렌드, 특징, 미래展望(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0:20

본문




Download : 3000원][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ppt





[게임시장,분석],온라임게임의,환경,트렌드,특징,미래전망,및,우리의,견해[2012년,평가우수자료★★★★★],자연과학,레포트
설명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環境, 트렌드, 특징, 미래展望(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資料★★★★★]

1 _ 서론
2 _ 시스템 分析
4 _ 트렌드 分析
Content
3 _ 거시environment 分析 및 추동력 도출
5 _ 예측에 대한 평가
6 _ future(미래) 시나리오
7 _ conclusion(결론)
왜 온-라인 게임인가?

서론
: Internet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

PC기반의 Internet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 콘솔형 온-라인 게임으로 구분.
온-라인 게임
월드 사이버 게임즈(WCG)

2007년, 전세계 74개국에서 150만명 참가

기네스북에 등록
*한·중·일 Internet 이용reality(실태) 비교(2007)
62.1%(게임 이용자)
온-라인 게임 이용율
온-라인 게임 現況(현황)
서론
“온-라인 게임의 future(미래)”

- PC 기반의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
Internet 이용률이 전 국민의 76.3%에 이르는 우리나라의

온-라인 게임이 가지는 긍?부정적 효율를 도출함으로써

온-라인 게임의 future(미래) alteration(변화) 양상을 보기 위함
주제
주제 선정 이유
서론
시스템 分析

게임이용자
연령별 게임이용 비율

-낮은 연령층부터 높은 연령층으로

갈수록 게임 이용 비율이 낮아짐

시스템 分析


전체 인구 게임 이용 비율

- 남성(55.3%) , 여성(36.2) ⇒

전체 51% 인구가 게임을 즐김

게임이용자
시스템 分析
?

?

성별 게임 이용 비율 (2009 게임백서)
게임 여가 점유율

- 게임은 TV, 영화와 함께

3대 여가활동

게임이용자
게임 플랫폼

- 온-라인게임 70%로 압도적

시스템 分析
내적 경쟁 상대

- 콘솔게임

- 모바일 게임

- 아케이드 게임


경쟁상대
시스템 分析
[세계 게임시장 규모 및 전망] -DFC2008
경쟁상대
외적 경쟁 상대(여가활용 측면)

- TV
…(省略)
레포트/자연과학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環境, 트렌드, 특징, 미래展望(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資料★★★★★]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1.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2.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3.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4.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5.gif 3000원][게임시장%20분석]%20온라임게임의%20환경,%20트렌드,%20특징,%20미래전망%20및%20우리의%20견해[2012년%20평가우수자료★★★★★]_ppt_06.gif

Download : 3000원][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ppt( 66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자연과학레포트 , [게임시장 분석] 온라임게임의 환경 트렌드 특징 미래전망 및 우리의 견해[2012년 평가우수자료★★★★★]

순서

다.
Total 11,9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