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기업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20:40
본문
Download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1998년에는 경기 지역, 1999년에는 부산지역, 2002년에는 대구, 2003년에는 대전지역까지 시장을 확장하였고 점포수는 280여 개에 이르렀다. 특별한 TV나…(To be continued )
설명
던킨도너츠,기업분석과,던킨도너츠,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던킨도너츠,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던킨도너츠 기업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戰略analysis(분석) 및 나의견해
Download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13 )
던킨도너츠 기업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戰略analysis(분석) 및 나의견해
레포트/경영경제
다. 던킨도너츠가 국내에 들어온 1994년 이후 14년간 국내에서 팔린 던킨도너츠는 약 4억 3000만개, 국민 1인당(4500만 명 기준) 9.5개 씩 먹은 셈이다.
(2) 경쟁상황分析
미국 내 도넛 브랜드 2위인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는 도넛 체인회사로 롯데가 2004년 12월 신촌에 1호점을 내며 한국에 진출시켰다.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던킨도너츠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INDEX
1. 던킨도너츠 브랜드 introduction
(1) 던킨도너츠의 처음
(2) 경쟁상황分析
2. 도넛 시장環境(환경)分析
3. 던킨도너츠 SWOT分析
4. 던킨도너츠의 서비스경영전략(戰略)
(1) 서비스 프로세스
(2) 서비스의 종류
(3) 메뉴의 다양화
(4) 판촉활동
(5) PR전략(戰略)
5. 던킨도너츠 STP 分析
6. 던킨도너츠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7. 결론 및 나의opinion
1. 던킨도너츠 브랜드 introduction
(1) 던킨도너츠의 처음
1993년 비알코리아(주)가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과 합작하여 1994년 이태원에 1호점을 선보인 던킨도너츠는 2005년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가 국내에 유입되기 전까지 국내 도넛 시장을 독점하였다.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가 12월에 국내에 진입한 2005년에는 점포수 320개를 유지하고 있었으며 2007년 4월 현재 500호점 강남본점까지 선보였다. 던킨도너츠는 작년 도넛 매출만 1900억 원으로 3년째 30%가 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따 올 해 말까지 600개 점포를 目標(목표)로 잡을 만큼 던킨도너츠는 광고와 신제품 출시, 그리고 접근성에 공격경영을 선포했다. 2004년에는 전라 및 제주 지역으로 퍼져 나가며 점포수 300개를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