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分析(분석),고객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8:24
본문
Download : 소비자분석,고객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소비자분석,고객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분석,고객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고객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비자分析(분석),고객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分析(분석),고객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소비자,고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소비자분석,고객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7 )
Consumer Preference Analysis
- Gender Difference to Shoes Market-
01. Market explanation
02. Psychological Theory
03. Setting Assumption
04. Consumer Analysis
05. Conclusion
P r o c e s s1. Market Explanation
Market
` Shoes Market `
2. Psychological Theory
Theory
쇼핑 그냥 살 것 있으면, 빨리
그것만 사가지고 나오면 되지.
머 볼 것 있다고 시간을 끄나.
대충 필요한 거만 보면 되지.
물건 사는 건 참 귀찮아.
쇼핑이 얼마나 재밌는데요. 사고 싶은
것도 보고, 혹시 머 새로 나온 것 있나
도 보고. 그리고 어떻게 한 번 보고 살
수 있나요 이것 저것 다른 거랑도
다 비교해보고 제일 좋은 걸로 사야지
쇼핑하는 시간은 정말 즐겁다고요.
2. Psychological Theory
Theory
자연주의적 배경
고대에서 근대까지 남자는
사냥꾼의 역할을 함
전통적으로 여자는 과실,
곡물류를 채집하는 역할 수행
2. Psychol…(dro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