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하나로합치기 / CASE Analysis Crea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3:27
본문
Download : 하나로합치기, CASE Analysis Creat.ppt
레포트 하나로합치기 / CASE Analysis Creat
Download : 하나로합치기, CASE Analysis Creat.ppt( 12 )
설명
CASE Analysis Creating New Market Space...
CASE Analysis Creating New Market Space Creating New Market Space By W.Chan Kim & Renee Mauborgne Looking across substitute industries Looking across complementary product and service offering Looking across time- dynamic approach Looking across functional or emotional appeal to buyers Looking across the chain of buyers Looking across strategic groups within industries Buyer에게 appeal하는 방법 가능성을 개방, 산업의 고착화를 막고 시장의 확대를 꾀함으로써 더 큰 수요창출 단순한 Consumer의 정의(定義)가 아닌 세부적인 분석으로 purchaser,user,influencer로 구분하여 상호influence력과 관계를 면밀히 분석.가치추구의 discrimination점을 모색함으로써 제품속성 에 맞게 구매자속성 고찰 可 소비자의 욕구에 influence을 줄 수 있는 보완재의 influence에 대한 연구, 소비자 가치를 확대 Buyers의전술집단간 구매 촉진 요소들을 분석,이를 모두 충족하는 요소 파악과 연구= 그사이 시장창출 可 추세change(변화)에 대한 수동적 대응이 아닌 change(변화)가 소비자 가치에 influence 주는 요인 파악= 적극적 대응,통찰력 가짐 소비자들이 여러 Substitutes중 하나를 선택하는 지를 연구,기존산업과 대체산업에서 얻을 수 있는 長點을 함께 구현하도록 하여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는 더 큰 space 보장 신생 기업과 이미 기반을 다진 기업도 brand image강화와 spill-over effect를 기대 가능,지속 가능한 성장=create and recreate market의 반복을 통해 가능!!. From within-thoughts to across-thoughts prere...
[report] 하나로합치기 / CASE Analysis Creat
레포트 > 기타
CASE Analysis Creating New Market Space...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