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artspace.or.kr 놀이공원들(서울랜드, 롯데월드, Everland, Disney)의 E-biz 分析(분석)과 Everland가 나아갈 방향 > seoulartspace6 | seoulartspace.or.kr report

놀이공원들(서울랜드, 롯데월드, Everland, Disney)의 E-biz 分析(분석)과 Everland가 나아갈 방향 > seoulartspace6

본문 바로가기

seoulartspace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놀이공원들(서울랜드, 롯데월드, Everland, Disney)의 E-biz 分析(분석)과 Everland가 나아갈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0:20

본문




Download : 놀이공원들(서울랜드, 롯데월드, Everland, Disney)의 E-biz 분석과 Everland가 나아갈 방향.hwp




순서


놀이공원들(서울랜드,롯데월드,Everland,Disney)의E-biz분석과Everland가나아갈방향 , 놀이공원들(서울랜드, 롯데월드, Everland, Disney)의 E-biz 분석과 Everland가 나아갈 방향공학기술레포트 ,
놀이공원들(서울랜드,%20롯데월드,%20Everland,%20Disney)의%20E-biz%20분석과%20Everland가%20나아갈%20방향_hwp_01.gif 놀이공원들(서울랜드,%20롯데월드,%20Everland,%20Disney)의%20E-biz%20분석과%20Everland가%20나아갈%20방향_hwp_02.gif 놀이공원들(서울랜드,%20롯데월드,%20Everland,%20Disney)의%20E-biz%20분석과%20Everland가%20나아갈%20방향_hwp_03.gif 놀이공원들(서울랜드,%20롯데월드,%20Everland,%20Disney)의%20E-biz%20분석과%20Everland가%20나아갈%20방향_hwp_04.gif





레포트/공학기술
놀이공원들(서울랜드, 롯데월드, Everland, Disney)의 E-biz 分析(분석)과 Everland가 나아갈 방향

Download : 놀이공원들(서울랜드, 롯데월드, Everland, Disney)의 E-biz 분석과 Everland가 나아갈 방향.hwp( 87 )






,공학기술,레포트




1 .Everland의 개요
2. 테마파크 E-biz의 경향
3. 서울랜드의 E-bizanalysis
4. 롯데월드의 E-bizanalysis
5. Everland의 E-biz analysis
6. Sixflags의 E-bizanalysis
7. Disney의 E-biz analysis
8. Everland의 장단점
9. Everland가 나아갈 방향



1 .Everland의 개요
§ 1976. 4 자연농원 개장
§ 1979. 7 자연농원 동물원 사파리 개장(⇒現 사파리월드)
§ 1988. 12 자연농원 연간 입장객 3백만명 돌파
§ 1993. 11 자연농원 모터파크 오픈 (⇒ 現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 1995. 12 세계 테마파크 8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 誌) 
§ 1996. 3 에버랜드 탄생 (페스티발 월드+캐리비안 베이+스피드웨이)
§ 1996. 7 에버랜드 세계 최초 실내외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개장
§ 1997. 12 에버랜드 세계 테마파크 7위 선정 (美 Amusement Business誌)
§ 1999. 12 에버랜드 세계 테마파크 7위 선정(美 AmusementBusiness誌 선정, 입장객 기준)
§ 2000. 4 테마파크형 뮤지컬 밀레니엄 스토리 오픈
§ 2000. 12 에버랜드 스노우 버스터 오픈

2. 테마파크 E-biz의 경향
§ 기능
1)고객이 테마파크를 방문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의 내용, 교통편 등에 대한 紹介(소개)의 기능
2)새롭게 일어나는 사실에 대한 빠른 정보전달의 역할
3)고객들의 의문사항이나 고객들간의 커뮤니티를 할수 있는 매개의 역할
§ 디자인
1)작은 사진과 더불어 說明(설명) 위주로 사이트를 구성함
2)원색의 색깔을 통해 동화속 같은 이미지 선사

3. 서울랜드의 E-bizanalysis
§ Attention
Search engine 이용
TV나 인쇄매체를 통한 이벤트에 대한 광고
§ Interest
전체적인 화면의 동화속 같은 이미지로 아이들에게 신비감 유발
빠른 다운로드를 통해 고객들이 오래 기다리지 않게 함
전체적인 사이트에 통일감을 부여하여 고객들에게 일정한 집중 유도
§ Desire
참여하기 코너를 통해 다녀온 다른 사람들이 서울랜드에서 가지는 즐거움을 표현하여 구전과 같은effect 부여
www.sl2.co.kr이라는 …(To be continued )

놀이공원들(서울랜드,롯데월드,Everland,Disney)의E-biz分析(분석)과Everland가나아갈방향
설명


다.
Total 11,94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eoulartspace.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eoulartspace.or.kr All rights reserved.